‘아사히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 리뉴얼 출시

입력 2017-03-29 10: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설명=새로워진 아사히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사진제공=롯데아사히주류)
▲사진설명=새로워진 아사히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사진제공=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는 ‘아사히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2012년 아사히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이 출시된 이후 처음이다.

다양한 소비자층이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 출시된 아사히수퍼드라이는 흑맥주만의 묵직한 맥주 맛과 풍부한 향을 강조함과 동시에 수퍼드라이 제조 공법을 적극 활용해 목 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하게 넘어가도록 제조했다.

라이트한 흑맥주를 원한다면 아사히수퍼드라이와 섞어 마시는 하프앤하프음용법으로 마시면 되는데, 아사히수퍼드라이와 아사히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을 반반씩 섞어 마시면 흑맥주를 조금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평소 과일 맥주를 좋아한다면 아사히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에 과일을 넣어 마셔도 좋다. 레몬, 라임, 오렌지 등의 과일을 넣으면 과일의 상큼함과 흑맥주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새콤달콤한 과일 맛에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음용법(블랙펀치, 칵테일 맥주)이다.

롯데아사히주류 브랜드팀 조수현 대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흑맥주 초보자부터 마니아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나아가 맥주 시장 내 점유율을 높이고 입지를 다지겠다”고 밝혔다.

아사히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국에서도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2012년부터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 108만 케이스(350ml 캔 24본 기준)를 달성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667,000
    • -0.41%
    • 이더리움
    • 4,218,000
    • +0.29%
    • 비트코인 캐시
    • 849,500
    • +4.43%
    • 리플
    • 2,714
    • -2.48%
    • 솔라나
    • 177,500
    • -2.74%
    • 에이다
    • 526
    • -3.84%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08
    • -1.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780
    • -1.9%
    • 체인링크
    • 17,910
    • -1.59%
    • 샌드박스
    • 167
    • -2.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