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플레이스테이션3(PS3)로 KT 메가TV를 이용할 수 있는 '메가TV-플레이스테이션3' 결합패키지를 출시하고 20일부터 가입을 시작한다.
'메가TV-플레이스테이션3' 결합패키지는 차세대 게임콘솔인 PS3와 수준 높은 콘텐츠의 메가TV가 만나 디지털 융합(Digital Convergence)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로써 PS3 이용자들은 게임뿐만 아니라 메가TV가 제공하는 HD급 고화질의 드라마, 애니메이션, 영화, 스포츠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KT 메가TV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로 결합 패키지를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최장 36개월 할부혜택이 선사한다.
신규로 메가패스 프리미엄급 이상 상품 가입과 함께 결합패키지를 신청하는 경우 본래의 PS3 가격인 34만8000원(40GB HDD 표준탑재 PS3 기준)보다 최저 25% 할인된 가격인 26만2800원으로 PS3 할부 구입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가입고객들에게 HDTV 연결에 필요한 PS3용 HDMI 또는 컴포넌트 케이블을 무료로 증정하며, 각종 주변기기를 원가로 판매한다. 또, 4~5만원 상당의 게임 소프트웨어 등을 50% 할인해 제공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