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스씨비는 웰빙프러덕츠 그룹과 공동사업의 일환으로 인공지능(AI)이 적용 될 차세대 힐링케어 프로그램 및 암환자 치유 프로그램인 '아미나 힐링홈' 프로젝트를 위한 시설을 구축하기 위해 제주 RV리조트 지분을 100% 인수했다고 8일 공시했다.
웰빙프러덕츠 그룹은 3개 자회사와 함께 우리 앞에 다가 온 인공지능 및 디지털 헬스케어 시대에 적합한 4P-System(예측, 예방, 참여, 개인맞춤)에 의한 새로운 예방 의료시스템을 연구 개발하는 기업이다.
웰빙프러덕츠 그룹은 '인체생명력평가(Matrix Vital Score) 시스템'과 'LHNC 예방프로그램'을 세계 최초로 개발 완료해 한국과 중국에 상용화를 위한 준비 작업을 완료한 상태이다.
케이에스씨비는 웰빙프러덕츠 그룹이 3년여동안 심혈을 기울여 상용화 한 차세대 개인맞춤형 기술들을 공동사업화 하기 위하여 지난 2월 27일 웰빙프러덕츠의 지분 25만주(지분율: 29.4%)를 인수한 바 있다.
아울러 이번에 지분을 인수한 제주RV리조트는 4,222평의 부지를 소유하고 있으며 케이에스씨비와 웰빙프러덕츠는 해당 토지에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인공지능(AI)이 적용 된 차세대 힐링케어 프로그램 및 암환자 치유 프로그램인 '아미나 힐링홈' 프로젝트를 위한 시설을 구축 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금일 제주RV리조트 인수를 통해 우리 앞에 다가 온 인공지능 및 디지털헬스케어 시대에 가장 적합한 예방 의료시스템 비즈니스를 선도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