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40주년 맞이 사은 잔치

입력 2007-11-06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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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가 창사 40주년을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를 벌인다.

현대차는 연말까지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를 통해 ‘창사 40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를 실시, 퀴즈 응모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중국 북경현대차 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차량 구매시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우대권을 당첨자 10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연말까지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현대차는 신차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차량 가격의 전액(10명) 또는 100만원(5백명)을 지원해주는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하며, 현대차 창립일인 1967년 12월 29일에 태어난 고객(주민등록기준)에게는 100만원의 할인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현대차 구매고객 중 재구매 고객에 한해 구매 횟수에 따라 10만원에서 5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현대차는 신규 구매 고객에게도 11월 한 달 동안 승용(i30, 쏘나타 트랜스폼, 투스카니는 제외), RV차량 구매시, 차종별로 20만원에서 최고 2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16일, 다양한 창사 40주년 활동의 취지를 알리고 고객과 소비자들의 폭넓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현대차의 진취적인 미래 발전상을 표현하는 기념 로고를 발표했다.

현대차는 창사 40주년을 맞아 금년 임단협을 무분규로 마무리, 협력적 노사관계를 구축하는 한편, 내년 1월, 현대차의 신기원이 될 프리미엄 대형세단(프로젝트명 BH)의 출시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제 2의 도약을 맞이한다는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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