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유나, 중국 타오바오에 '유나 뷰티' 쇼핑몰 오픈

입력 2016-12-14 10: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레페리
▲사진제공=레페리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U:na)가 중국 상거래 서비스 ‘타오바오’에 ‘유나 뷰티’ 몰을 오픈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한국 뷰티 크리에이터로서는 '다또아'를 이은 두 번째 사례이다.

타오바오의 ‘유나 뷰티’ 몰은 유나가 유튜브, 메이파이 등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면서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구독자를 모으고, 그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우수 제품들을 선정하여 소통 및 판매, 유통까지 관할하는 커머스이다.

‘유나 뷰티’ 몰은 약 85,000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전문 크리에이터가 직접 제품을 선정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유나는 ‘메이파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피부관리 노하우를 정기적으로 중국인들에게 전달하고 있어 중국 현지인에게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는 상태로, 실제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은 중국인들은 유나의 영상 콘텐츠를 보며 많은 팁을 얻었다는 후기를 남기고 있다.

유나는 “이제는 한국인뿐만 아니라 중국인, 그리고 모든 해외의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만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많은 연구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한국의 스킨케어가 세계적인 수준인 만큼, 앞으로도 우수한 스킨케어 노하우와 아이템들을 타오바오를 통해 알리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서울대·세브란스병원·고려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없다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10:0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084,000
    • +1.8%
    • 이더리움
    • 4,626,000
    • -1.32%
    • 비트코인 캐시
    • 670,500
    • -0.81%
    • 리플
    • 740
    • +0.82%
    • 솔라나
    • 198,300
    • +0.41%
    • 에이다
    • 659
    • +0%
    • 이오스
    • 1,162
    • +2.56%
    • 트론
    • 171
    • -1.16%
    • 스텔라루멘
    • 161
    • -0.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00
    • -0.11%
    • 체인링크
    • 20,220
    • +2.02%
    • 샌드박스
    • 639
    • -0.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