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손님관리혁신단 출범…“영업의 기본은 손님”

입력 2016-12-11 11: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가운데)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본점 대강당에서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손님관리혁신단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KEB하나은행)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가운데)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본점 대강당에서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손님관리혁신단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본점 대강당에서 전국 각 영업점당 한 명씩 손님관리 혁신리더를 선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기 위해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N슈퍼스타’는 손님관리 혁신리더로서 영업점의 리테일 손님관리 실천을 총괄하고 손님관리 혁신을 솔선수범해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며 손님관리 실천 우수사례 발굴 및 전파시키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워크숍에서 도출된 손님관리 효율화를 위한 6가지 실행방안 실천에 앞장선다.

손님관리 효율화를 위한 6가지 실행 방안은 △손님정보 쉽게 관리하기 △알림서비스 활용하기 △손님리스트 쉽게 관리하기 △영업활동 쉽게 실행하기 △손님관리 매일 마감하기 △손님지원 서비스 등이다.

이날 출정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은행장은 “영업의 기본은 손님관리”라고 강조면서 “모소 대나무가 1주일 만에 몇 십 미터를 자라기 위해서 5년 동안 땅 밑에서 뿌리를 내린다”고 말하며 정성 어린 마음으로 진정성 있는 손님관리를 당부했다.

앞으로 하나은행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기존의 영업 방식으로는 손님관리에 차별화를 할 수 없다는 위기 속에서 새로운 손님 중심의 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혁신적인 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주택연금 가입 문턱 낮아진다…주금공 '공시가 12억' 기준 완화 추진
  • [종합] 연준, 0.25%p ‘매파적 인하’…엇갈린 시각 속 내년 인하 1회 전망
  • '나솔' 29기, 연상연하 결혼 커플은 영호♥현숙?⋯힌트 사진에 단체 아리송
  • ‘김부장은 이제 희망퇴직합니다’⋯연말 유통가에 불어닥친 구조조정 한파
  • [AI 코인패밀리 만평] 일파만파
  • 몸집 키우는 무신사, 용산역에 역대 최대 매장 오픈...“내년엔 편집숍 확장”[가보니]
  • 이중·다중 특이항체 빅딜 러시…차세대 항암제 개발 분주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194,000
    • +0.09%
    • 이더리움
    • 4,962,000
    • +1.12%
    • 비트코인 캐시
    • 855,500
    • -0.75%
    • 리플
    • 3,046
    • -2.31%
    • 솔라나
    • 204,100
    • +0%
    • 에이다
    • 678
    • -2.02%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74
    • -0.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10
    • -1.54%
    • 체인링크
    • 21,140
    • -1.12%
    • 샌드박스
    • 216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