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포인트, 중소상인 고객관리 서비스 ‘티몬플러스’ 인수

입력 2016-12-08 08: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도도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는 중소상인용 고객관리 서비스 ‘티몬플러스’를 인수했다고 8일 밝혔다.

도도포인트는 지난달 기준 가입자 1000만 명을 돌파한 이후 이번 인수를 통해 200만 명 이상의 신규 고객을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

티몬플러스는 올해 초 티켓몬스터의 자회사로 독립한 고객관리 서비스다. 현재 1700여개 가맹점과 386만 명의 적립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최재승 스포카 공동대표는 “도도 포인트는 이미 전국민 5명 중 1명이 사용 중인 서비스다”라며 “4년 동안 두 기업이 축적해 온 매장 마케팅 인사이트가 모여 자영업 매장이 겪는 고객관리 문제를 더욱 쉽고 스마트하게 해결하는 ‘오프라인 퍼스트’ 사업의 모범사례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속보 미중 “90일간 관세 일부 유예”…공동성명 발표
  • "내란세력" "가짜 진보" "압도적 새로움"…판 뒤집을 '한 방'은 아직
  • 수방사 前부관 “尹, 이진우에게 ‘총 쏴서라도 들어가’라고 지시”
  • SKT, 12일부터 유심 재설정 도입…대리점 직접 방문해야
  • “대권 꿈 깨셨으면 집에 가세요”…경선 탈락 광역단체장 복귀에 지역 민심 ‘부글’ [이슈크래커]
  • D램 3사, 가격 줄인상…관세 덮치는 하반기엔 더 오를듯
  • 삼성물산 vs 현대건설, '재건축 끝판왕' 압구정 2구역 쟁탈전 [정비사업 불꽃 수주전②]
  • 줄어든 식집사?…좋지만 번거로움에 멈춘 식물 키우기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5.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4,194,000
    • -0.77%
    • 이더리움
    • 3,483,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578,000
    • +0.96%
    • 리플
    • 3,615
    • +9.48%
    • 솔라나
    • 242,300
    • +0.96%
    • 에이다
    • 1,144
    • +2.33%
    • 이오스
    • 1,254
    • +0.64%
    • 트론
    • 388
    • +5.72%
    • 스텔라루멘
    • 444
    • +3.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200
    • -2.6%
    • 체인링크
    • 23,480
    • -0.63%
    • 샌드박스
    • 504
    • +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