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상생 브랜드 ‘리얼’ 보습 신제품 17종 출시

입력 2016-11-17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상생 브랜드 ‘리얼(REAL)’의 보습 신제품 17종을 출시하고 겨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리얼(REAL)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지역특화산업협회가 기술력을 인정한 지역 강소 기업의 상품에만 부여되는 공동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지난 5월 CJ그룹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 ‘즐거운 동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리얼 상품 14종을 출시했다. 리얼은 출시 100일 만에 매출이 두 배 이상 신장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올리브영은 17일부터 한솔생명과학의 수분미스트 6종, 핸드크림 3종과 전라남도 소재 케이티에이치아시아의 마스크팩 8종까지 총 1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역시 선정 단계에서부터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가 함께 참여하며 겨울철 ‘보습’과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올리브영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리얼의 판매 매장도 론칭 당시 8개 점에서 현재 15개 점으로 확대했다. 연내 취급 매장을 추가 확대하는 한편 향후 온라인숍 판매도 추진할 계획이다.

선보경 CJ올리브네트웍스 상품본부장은 “올리브영은 앞으로도 실력 있는 지역 강소 기업들의 발굴뿐만 아니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 마련을 통해 산업 전반의 긍정적인 발전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32,000
    • -0.04%
    • 이더리움
    • 4,539,000
    • +0%
    • 비트코인 캐시
    • 882,500
    • +3.46%
    • 리플
    • 3,029
    • -0.72%
    • 솔라나
    • 197,900
    • -0.2%
    • 에이다
    • 619
    • -0.64%
    • 트론
    • 429
    • +0.23%
    • 스텔라루멘
    • 359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20
    • +0.33%
    • 체인링크
    • 20,690
    • +1.87%
    • 샌드박스
    • 215
    • +2.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