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런칭 1주년, 성공적 자리매김 평가

입력 2007-09-27 11: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당신의 H는 무엇입니까?' 라는 카피를 내세웠던 현대건설의 새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가 9월 28일로 브랜드 런칭 1주년을 맞았다.

2년간의 산고 끝에 지난해 9월 선보인 ‘힐스테이트’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각종 브랜드 대상 아파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선전하고 있다.

힐스테이트는 차별화된 고품격 명품 이미지를 추구하면서도 집에 담고 싶은 모든 가치를 실현한다는 전략으로, 후발 브랜드의 불리함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감수성을 깊이 자극하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집에 담고 싶은 모든 가치 실현’을 키워드로 내세워 아파트 외관과 인테리어, 조경 등 모든 부문에서 한 차원 높은 주거상품을 공급하며 고객의 관심을 끌었다.

‘가치’라는 주제로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보였던 힐스테이트 런칭 이후, 기존의 건설사들도 모델 중심의 광고 전략을 수정해 모델을 교체하거나 브랜드 전략을 변경하는 등 건설업계 전체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한편, 힐스테이트 브랜드 런칭 이후 첫 분양지로서 지난해 높은 관심을 불러 모았던 서울 뚝섬의 ‘서울숲 힐스테이트’는 세계적인 수준의 디자인과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으로 2009년도에는 서울 최고의 랜드마크로 등장할 예정이다.

올해에도 최근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용인 상현, 인천 논현 등지에서도 해외 유수의 건축사들과 협력해 유럽풍 디자인을 적용하는 등 기존의 아파트와 차별화되는 힐스테이트만의 고품격 명품 아파트를 공급할 계획이다.

현대건설은 하반기에 울산, 부산 등에서 추가로 아파트를 공급하여 힐스테이트의 전국화를 추진, 종래 주택명가의 위상을 확고히 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가 런칭 1년이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뜨거운 관심으로 대한민국 대표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고 말하고 “향후 집에 담고 싶은 모든 가치를 지향하는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고급화된 아파트를 지속적으로 공급,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선진 주거문화 구축에도 앞장 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산 마트 부탄가스 연쇄 폭발…불기둥·검은 연기 치솟은 현장 모습
  • BBQ, 치킨 가격 인상 또 5일 늦춰…정부 요청에 순응
  • 트럼프 형사재판 배심원단, 34개 혐의 유죄 평결...美 전직 최초
  • 고우석, 방출대기 명단 올랐다…메이저리그 입성 물 건너가나
  • 정용진 부부 데이트 현장 포착한 '밥이나 한잔해'…식당은 어디?
  • “이게 제대로 된 정부냐, 군부독재 방불케 해”…의협 촛불집회 열어 [가보니]
  • 비트코인, '마운트곡스發' 카운트다운 압력 이겨내며 일시 반등…매크로 국면 돌입 [Bit코인]
  • 단독 줄줄이 터지는 금융사고에... 6월 금융판 암행어사 뜬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15:1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002,000
    • +0.71%
    • 이더리움
    • 5,212,000
    • -0.34%
    • 비트코인 캐시
    • 644,000
    • -0.69%
    • 리플
    • 722
    • -0.69%
    • 솔라나
    • 231,100
    • -0.86%
    • 에이다
    • 624
    • -0.32%
    • 이오스
    • 1,124
    • +0.45%
    • 트론
    • 155
    • +0.65%
    • 스텔라루멘
    • 14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400
    • -0.12%
    • 체인링크
    • 24,850
    • -3.61%
    • 샌드박스
    • 603
    • -1.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