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모바일고객센터 자동연결 서비스' 개시

입력 2007-09-27 09: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텔레콤은 ‘모바일고객센터’를 **114 Nate와 함께 휴대폰 114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고객센터 자동연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센터 연결 편리성을 획기적으로 제고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하나의 대표번호(휴대폰114)를 통해 ARS 음성서비스, 모바일고객센터 화면서비스 및 상담원 상담서비스 중 원하는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서비스는 49세 이하의 개인가입자와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되며 통화료와 정보이용료는 모두 무료이다.

SK텔레콤 CV추진실 박영규 상무는 “이번 모바일고객센터 자동연결 서비스는 ARS 음성서비스와 모바일고객센터 화면서비스 연결을 114로 통일함으로써 평소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230만명 보다 훨씬 많은 고객들이 상담원이 통화 중일 경우 유용하게 이용, 대기의 불편함을 해소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민희진 "음반 밀어내기 권유 사실…하이브에 화해 제안했다"
  • "제발 재입고 좀 해주세요"…이 갈고 컴백한 에스파, '머글'까지 홀린 비결 [솔드아웃]
  • 부산 마트 부탄가스 연쇄 폭발…불기둥·검은 연기 치솟은 현장 모습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BBQ, 치킨 가격 인상 또 5일 늦춰…정부 요청에 순응
  • 트럼프 형사재판 배심원단, 34개 혐의 유죄 평결...美 전직 최초
  • “이게 제대로 된 정부냐, 군부독재 방불케 해”…의협 촛불집회 열어 [가보니]
  • 비트코인, '마운트곡스發' 카운트다운 압력 이겨내며 일시 반등…매크로 국면 돌입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185,000
    • +0.7%
    • 이더리움
    • 5,291,000
    • +1.52%
    • 비트코인 캐시
    • 649,000
    • -0.31%
    • 리플
    • 726
    • +0.28%
    • 솔라나
    • 234,200
    • +0.99%
    • 에이다
    • 627
    • +0.48%
    • 이오스
    • 1,136
    • +2.16%
    • 트론
    • 157
    • +1.29%
    • 스텔라루멘
    • 14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650
    • +0.23%
    • 체인링크
    • 25,110
    • -0.75%
    • 샌드박스
    • 606
    • -0.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