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유니클로, 단열 에어캡 활용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 진행

입력 2016-11-02 1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겨울철 보온, 에너지 절약을 돕는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사진제공=제일기획)
▲겨울철 보온, 에너지 절약을 돕는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사진제공=제일기획)
이른 추위에 월동 준비를 서두르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이색 마케팅이 진행된다.

제일기획은 유니클로 히트텍 브랜드 출시 1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이 더욱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히트텍 윈도우(HEATTECH WINDOW)’캠페인은 단열효과를 입증받으며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에어캡(일명 뽁뽁이)에 유니클로의 히트택 브랜드를 인쇄한 특수 에어캡을 활용한 이색 캠페인이다.

유니클로는 특수 제작한 대형 히트텍 윈도우를 명동, 강남 등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주요 매장에 이번 주 초부터 부착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구매고객에게 가정용 히트텍 윈도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이 지난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전기세 폭탄’ 걱정에 마음 졸였던 소비자들의 올겨울 난방비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추후 겨울철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까지 연계될 예정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겨울철마다 추위와 난방비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아이디어를 찾던 중 유니클로의 히트텍과 에어캡이 보온성, 편리성 등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실용적 난방용품인 에어캡을 활용한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클로와 제일기획은 아파트 난방비 비리를 폭로하면서 ‘난방 열사’라는 칭호를 얻은 배우 김부선 씨가 출연하는 히트텍 윈도우 바이럴 영상을 1일 공개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승률 1위 전선株, 올해만 최대 320%↑…“슈퍼사이클 5년 남았다”
  • '하이브' 엔터기업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
  • 의대생 1학기 유급 미적용 검토…대학들 '특혜논란' 시비
  • [금융인사이트] 홍콩 ELS 분조위 결과에 혼란 가중... "그래서 내 배상비율은 얼마라구요?"
  • 옐런 “중국 관세, 미국 인플레에 영향 없다”
  • 15조 뭉칫돈 쏠린 ‘북미 펀드’…수익률도 14% ‘껑충’
  • 깜깜이 형사조정위원 선발…“합의 후 재고소” 등 부작용 우려도 [조정을 넘어 피해회복 '형사조정제도']
  • 베일 벗은 '삼식이 삼촌', 송강호 첫 드라마 도전에 '관심'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661,000
    • +3.56%
    • 이더리움
    • 4,143,000
    • +1.82%
    • 비트코인 캐시
    • 629,500
    • +3.37%
    • 리플
    • 711
    • +0.42%
    • 솔라나
    • 210,500
    • +2.58%
    • 에이다
    • 623
    • +2.47%
    • 이오스
    • 1,100
    • +1.2%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48
    • +2.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700
    • +2.36%
    • 체인링크
    • 19,060
    • +1.87%
    • 샌드박스
    • 594
    • +2.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