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코리아,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 캠페인 공개

입력 2016-09-22 13: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오른쪽)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자사의 새로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김정유 기자 thec98@)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오른쪽)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자사의 새로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김정유 기자 thec98@)

이케아코리아는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올해 새롭게 전개할 캠페인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 친구와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경험의 가치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케아코리아는 이 캠페인을 통해 주방 공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케아코리아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식기와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이케아 광명점에 1000㎡ 규모의 공간을 마련해 700여 개에 달하는 제품들을 이달부터 판매하고 있다.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한국 소비자에게 이케아의 모든 제품군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이 홈퍼니싱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코리아는 오는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헤이집밥(Hej JIPBÖP)’을 운영한다. 헤이집밥에서는 이케아의 주방공간을 예약해 직접 요리를 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39,000
    • +2.06%
    • 이더리움
    • 4,655,000
    • +2.29%
    • 비트코인 캐시
    • 880,000
    • +1.79%
    • 리플
    • 3,103
    • +1.44%
    • 솔라나
    • 204,200
    • +2.92%
    • 에이다
    • 640
    • +2.89%
    • 트론
    • 424
    • -0.47%
    • 스텔라루멘
    • 362
    • +0.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00
    • -0.4%
    • 체인링크
    • 20,690
    • +0.05%
    • 샌드박스
    • 213
    • +0.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