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서 웰빙 하자”… 티 전문 브랜드 ‘티바나’ 론칭

입력 2016-09-01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차 산업 발전 및 국내 차 생산 농가와의 상생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티 고유의 향과 맛을 현대적인 감각과 웰빙 콘셉트로 재해석한 '스타벅스 티바나'를 오는 6일 930여개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1997년 애틀란타에서 첫 매장을 오픈한 티바나는 세계적인 티 수요 증대에 따라 2013년 스타벅스에 인수돼 현재 북미 지역(미국, 캐나다, 멕시코)을 중심으로 300여 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특히 올해 가을부터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16개국에 순차적으로 티바나 브랜드가 론칭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티바나는 최고 품질의 다양한 찻잎과 향신료 등 개성 있는 재료를 통해 다양한 연령, 성별, 취향을 아우르는 현대적인 차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독창적이고 획기적인 풍미와 이국적인 블렌딩을 통해 티 고유의 향과 맛을 재해석함으로써, 현대인에 맞는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방침이다.

이석구 대표이사는 "커피 외에도 다양한 연령과 취향의 고객분들이 티를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스타벅스만의 문화를 창출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국내 차 산업 발전과 차 생산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티바나 판매 금액의 일부를 출연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10월부터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843,000
    • -2.25%
    • 이더리움
    • 4,383,000
    • -5.76%
    • 비트코인 캐시
    • 814,500
    • -2.4%
    • 리플
    • 2,868
    • -2.15%
    • 솔라나
    • 191,800
    • -2.94%
    • 에이다
    • 576
    • -3.84%
    • 트론
    • 417
    • -0.48%
    • 스텔라루멘
    • 331
    • -3.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70
    • -4.48%
    • 체인링크
    • 19,230
    • -4.42%
    • 샌드박스
    • 181
    • -3.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