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htb, ‘영진 구론산 바몬드’ 연 매출 100억 달성한다

입력 2016-08-10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규 TV 광고, KBO 공식 스폰서 진행 등 마케팅 강화

(사진제공=해태htb)
(사진제공=해태htb)

해태htb는 최근 신규 TV광고, KBO 공식 스폰서 참여 등을 통해 자양강장드링크 ‘영진 구론산 바몬드’ 브랜드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매출 확대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광고 모델로 천의 얼굴을 가진 국민배우 유해진을 기용, ‘큰 피로엔 더 큰 피로회복제’를 주제로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광고 내용은 다양한 직업 속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더 큰 피로회복제가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했고 유해진 특유의 유쾌한 연기를 선보였다.

‘영진 구론산 바몬드’는 1964년 출시한 이후 50년 넘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작년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 기존의 자양강장 드링크를 150ml로 증량해 출시한 바 있다.

구론산 바몬드 오리지날은 타우린 2000mg을 함유해 피로회복과 자양강장 효능을 인정 받은 의약외품으로 편의점, 할인점, 일반슈퍼 등 소매 채널 확대를 통해 올해 상반기 매출이 대폭 신장했다.

인수 전 10억 원 수준에 머물던 연 매출 규모가 2년여 만에 크게 증가해, 올해는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며 자양강장 드링크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진 구론산 바몬드’는 오리지날, 스파클링 제품 2종이 있으며 용량은 150ml 병으로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000 원이다.

해태htb 오세준 마케터는 “영진 구론산 바몬드 신규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매우 좋으며 향후 광고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해태htb는 LG생활건강 연구소와 연구 및 개발에 대한 협업을 통해 ‘홍삼연탄’,‘영진 구론산 바몬드 스파클링’ 등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등 드링크 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인기 있는 K팝스타’는 여자가 너무 쉬웠다…BBC가 알린 ‘버닝썬’ 실체 [해시태그]
  • 서울시민이 뽑은 랜드마크 1위는 '한강'…외국인은 '여기' [데이터클립]
  •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발표…"윤후 부모로 최선 다할 것"
  • 육군 32사단서 신병교육 중 수류탄 사고로 훈련병 1명 사망…조교는 중상
  • "웃기려고 만든 거 아니죠?"…업계 강타한 '점보 제품'의 비밀 [이슈크래커]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비용절감 몸부림치는데…또다시 불거진 수수료 인하 불씨 [카드·캐피털 수난시대上]
  • 문동주, 23일 만에 1군 콜업…위기의 한화 구해낼까 [프로야구 21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106,000
    • +1.25%
    • 이더리움
    • 5,170,000
    • +7.82%
    • 비트코인 캐시
    • 709,500
    • +3.05%
    • 리플
    • 743
    • +2.34%
    • 솔라나
    • 244,700
    • -2.51%
    • 에이다
    • 681
    • +2.1%
    • 이오스
    • 1,204
    • +4.24%
    • 트론
    • 171
    • +1.18%
    • 스텔라루멘
    • 155
    • +2.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050
    • +3.09%
    • 체인링크
    • 22,980
    • +0.35%
    • 샌드박스
    • 645
    • +3.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