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에쎄 타르 3mg형 신제품 출시

입력 2007-08-05 10: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G는 지난 2003년부터 국내 담배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에쎄'의 신제품인 타르 3mg형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또한 브랜드 신선도를 높이고 이미지 고급화를 위해 디자인도 리뉴얼을 실시한다.

KT&G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기존 에쎄 8개 패밀리브랜드 중 '에쎄 순' 및 '에쎄 순 0.5'를 제외한 나머지 6개 브랜드가 대상이다"며 "맛은 그대로 유지하되 기존 서로 다른 패턴의 제품디자인에 통일성을 부여하고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개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에쎄의 제품명 로고를 굵고 강한 하나의 이미지로 통일시키고 엠블렘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개선함과 함께 바탕 이미지를 영어 소문자 '에쎄'를 형상화해 처리됐다.

또한 블루, 레드, 옐로우, 그레이 등 6가지의 서로 다른 디자인 컬러를 적용해 각 브랜드별 차별화를 꾀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KT&G는 "또한 '에쎄'의 아홉번째 브랜드로 타르 3mg형 제품 'ESSE Blend in 3'를 새롭게 선보여 오는 7일부터 갑당 2500원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KT&G는 "에쎄 블렌드는 기존의 에쎄가 타르 1, 2, 4, 5, 6mg형대로 구성되어 있는 점에서 비어있던 3mg형 공간을 새 제품으로 채운 것"이라며 "기존 '에쎄'의 핵심 속성인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 부드러운 목 넘김 등을 타르 3mg형으로 구현하여, 에쎄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토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996년에 출시돼 2004년 판매점유율 30%를 돌파한 에쎄는 올해 상반기 36.4%를 기록, 지속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2003년부터는 해외시장으로도 진출해 지난 6월까지 국내외 판매량 누계 1660억개비(83억갑)를 기록하고 있다.


대표이사
방경만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6]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12] [기재정정]투자판단관련주요경영사항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998,000
    • +0.91%
    • 이더리움
    • 4,390,000
    • +3.2%
    • 비트코인 캐시
    • 873,500
    • +8.85%
    • 리플
    • 2,780
    • -0.47%
    • 솔라나
    • 186,200
    • +0.87%
    • 에이다
    • 545
    • +0.37%
    • 트론
    • 415
    • +0%
    • 스텔라루멘
    • 323
    • +2.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700
    • +3.05%
    • 체인링크
    • 18,470
    • +1.04%
    • 샌드박스
    • 173
    • +1.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