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쇼퍼테인먼트 모바일 패션매장 ‘플레이샵(PLAY#)’ 론칭

입력 2016-05-26 08: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닷컴은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국내 유명 디자이너가 현장감 있게 상품을 소개하는 쇼퍼테인먼트 모바일 패션매장 ‘플레이샵(PLAY#)’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닷컴의 플레이샵(PLAY#)에서는 국내 패션 브랜드의 디자이너 인터뷰, 브랜드 스토리, 상품설명 등을 영상을 통해 자연스레 접할 수 있다. 영상 속의 상품을 확인하고 싶다면 재생되고 있는 영상을 터치해 ‘상품보기’를 누르면 된다. 바로 주문도 가능하다. 2분 남짓한 영상에서는 디자이너마다 개성이 살아있는 독창적인 방식으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한다. 직접 브랜드 히스토리를 설명하거

▲‘플레이샵(PLAY#)’에서 소개 중인 한미나 디자이너의 ‘지안코미나’, 예란지 디자이너의 ‘더 센토르’.(사진제공=롯데닷컴)
▲‘플레이샵(PLAY#)’에서 소개 중인 한미나 디자이너의 ‘지안코미나’, 예란지 디자이너의 ‘더 센토르’.(사진제공=롯데닷컴)
나, 대화 형식으로 이야기하기도 하고, 컬렉션 장면을 직접 보여주기도 한다.

최근 플레이샵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으로 수여된 2015년 ‘올해의 디자이너상’을 수상한 곽현주 디자이너의 브랜드인 ‘젯콜리코’의 프린트티셔츠 영상이 업로드 되어있다. 뿐만 아니다. 모던한 세련미와 독창적인 디테일이 살아있는 한미나 디자이너의 ‘지안코미나’ 숄더 미니백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0년 주목 받는 신진 디자이너로 손꼽힌 후 2015년 F/W, 2016 S/S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컬렉션을 선보인 예란지 디자이너의 ‘더 센토르’ 티셔츠와 데님 영상도 게재되어 있다. 플레이샵에는 매주 2개의 영상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플레이샵(PLAY#)을 준비한 롯데닷컴 패션의류팀 이신혜 MD는 “현재는 국내 유명 컬렉션 디자이너의 제품을 소개하고 있지만, 추후 롯데닷컴이 발굴하는 신진 디자이너로까지 그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저축은행 20곳 중 11곳 1년 새 자산ㆍ부채 만기 불일치↑…“유동성 대응력 강화해야”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기후동행카드' 150만장 팔렸는데..."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09:3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914,000
    • -0.9%
    • 이더리움
    • 5,339,000
    • -0.5%
    • 비트코인 캐시
    • 653,000
    • -2.9%
    • 리플
    • 732
    • -0.68%
    • 솔라나
    • 234,300
    • -0.17%
    • 에이다
    • 635
    • -1.85%
    • 이오스
    • 1,122
    • -3.03%
    • 트론
    • 154
    • -1.28%
    • 스텔라루멘
    • 149
    • -1.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000
    • -1.02%
    • 체인링크
    • 25,640
    • -0.66%
    • 샌드박스
    • 623
    • -1.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