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신한카드, ‘2007 Cool Summer Festival’ 공동마케팅

입력 2007-07-12 09: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1개 유명 워터파크에서 20~40% 할인

LG카드와 신한카드가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10월 통합을 위한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LG카드와 신한카드는 양사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11개 유명 워터파크를 20~40%까지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2007 Cool Summer Festival’을 14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업체는 덕산 스파캐슬, 대명 아쿠아월드, 설악파인리조트 가든스파, 캐리비안베이, 허심청, 스파그린랜드, 설악워터피아, 오션월드, 화순 금호아쿠아나, 부곡하와이, 아산 스파비스 등 전국 11곳의 주요 워터파크 및 스파를 총망라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현장 할인이나 양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매를 활용하면 되는데, 온라인 예매를 이용하면 현장 할인에 비해 최대 8%까지 할인 폭도 크고, 할인인원 제한이 없다.

한편 행사 기간 중 LG카드나 신한카드로 대상 업체의 자유이용권이나 입장권을 결제한 회원 중 총 500명을 추첨해 스파 이용권이나 영화 예매권을 2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LG카드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이벤트를 공동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와 통합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속보 서울 지하철 파업 철회…1노조 임단협 타결
  • 챗GPT 5.2 공개…적용 언제부터
  • “해킹 성공하면 테슬라車 공짜”…세계는 ‘현상금 보안’ 전쟁 중 [해외실험실: 빅테크 보안 대해부 ①]
  • eSSD·메모리 수요 폭발…삼성전자·SK하이닉스 4분기 실적 견인 전망 [ET의 칩스토리]
  • “한국은 AI 전초기지”… 엔비디아, 젠슨황 ‘깐부회동’ 후 한국서 채용 확대
  • 대형사 도시정비 수주 ‘47조’ 폭증… 내년 성수·압구정·목동으로 경쟁 정점
  • 식감 살리고 칼로리 낮추고...오뚜기 ‘컵누들’, 웰빙 라면의 ‘무한 진화’[K-라면 신의 한수⑳]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570,000
    • +0.39%
    • 이더리움
    • 4,812,000
    • -2.81%
    • 비트코인 캐시
    • 852,500
    • +0.06%
    • 리플
    • 3,027
    • -0.56%
    • 솔라나
    • 202,400
    • -0.44%
    • 에이다
    • 631
    • -6.79%
    • 트론
    • 417
    • +0%
    • 스텔라루멘
    • 366
    • -1.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40
    • -0.07%
    • 체인링크
    • 20,900
    • -0.67%
    • 샌드박스
    • 205
    • -4.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