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편집샵, 상품 판매 넘어 컨텐츠 제공까지

입력 2016-03-30 16:24 수정 2016-03-31 14: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글로벌 패션 트렌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포털보다 낫네’

최근 온라인 편집샵이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스타일링 제안, 트렌드 소개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기존 포털을 이용한 정보 취득의 창구가 온라인 편집샵을 통해 더욱 전문화, 다양화되고 있다.

지난 3월 14일 웹사이트 리뉴얼을 마치고 공개된 '루이자비아로마(LVR)' 는 세계의 패션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마련해 화제가 되고 있다. 루이자비아로마의 웹사이트는 전세계 수많은 브랜드 상품들을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심플한 인터페이스로 재구성되었고, 해외 패션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다루는 콘텐츠들을 공개했다.

인기를 얻고 있는 콘텐츠로는 LVR 스타일리스트 ‘Diletta Bonaiuti’가 마련한 ‘EDITOR’s PICK’가 있다. 해당 서비스는 스트릿 패션으로 유명한 루이자비아로마의 스타일리스트 Diletta Bonaiuti가 이태리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며 그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형태이다.

이 밖에도 루이자비아로마의 바이어들이 패션위크 동안 주요 패션 브랜드 쇼 및 브랜드 쇼룸을 방문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소개하는 ‘FOLLOW THE BUYER’어와, 이 코너의 미니 사이트의 ‘streetstyle’섹션을 통해 세계 패션블로거이자 포토그래퍼인 Peter Xu가 소개하는 스트릿 패션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마련되어 있다.

루이자비아로마는 600여개가 넘는 브랜드의 패션아이템부터 악세사리,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인테리어상품 등 방대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다루는 해외 명품 온라인 편집샵이다. 현재 피렌체의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매월 전 세계 5백만 명이 방문하는 온라인 쇼핑매장으로 성장하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269,000
    • +0.54%
    • 이더리움
    • 5,089,000
    • +0.89%
    • 비트코인 캐시
    • 604,500
    • -0.82%
    • 리플
    • 694
    • +0.29%
    • 솔라나
    • 210,000
    • +2.24%
    • 에이다
    • 588
    • +0.68%
    • 이오스
    • 924
    • -1.28%
    • 트론
    • 165
    • +0.61%
    • 스텔라루멘
    • 13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900
    • -0.36%
    • 체인링크
    • 21,390
    • +1.37%
    • 샌드박스
    • 539
    • -0.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