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카,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와 서비스 제휴 체결

입력 2016-03-23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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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성훈 스포카 대표(왼쪽 두 번째)와 서경노 워시엔조이 대표(왼쪽 세 번째)가 서비스 제휴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포카)
▲손성훈 스포카 대표(왼쪽 두 번째)와 서경노 워시엔조이 대표(왼쪽 세 번째)가 서비스 제휴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포카)

스포카는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와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스포카가 운영하는 태블릿 기반 멤버십 '도도 포인트'는 이달 중순부터 전국 워시엔조이 매장에 멤버십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이 솔루션은 고객이 결제 후 설치된 태블릿에 자신의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적립이 완료되는 방식이다.

워시엔조이 서경노 대표는 "무인빨래방의 특성에 적합한 멤버십 수단을 찾던 중 손쉬운 적립과 체계적인 고객 분석이 가능한 도도 포인트를 알게 됐다"고 말했다.

도도 포인트 관계자도 "이번 워시엔조이와의 제휴는 포인트 적립이 쉽지 않은 무인빨래방에 전문 멤버십을 제공하며 서비스 업종 범위를 확장한 데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 양사간 적극적인 상호협력으로 동반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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