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카,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와 서비스 제휴 체결

입력 2016-03-23 09: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손성훈 스포카 대표(왼쪽 두 번째)와 서경노 워시엔조이 대표(왼쪽 세 번째)가 서비스 제휴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포카)
▲손성훈 스포카 대표(왼쪽 두 번째)와 서경노 워시엔조이 대표(왼쪽 세 번째)가 서비스 제휴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포카)

스포카는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와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스포카가 운영하는 태블릿 기반 멤버십 '도도 포인트'는 이달 중순부터 전국 워시엔조이 매장에 멤버십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이 솔루션은 고객이 결제 후 설치된 태블릿에 자신의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적립이 완료되는 방식이다.

워시엔조이 서경노 대표는 "무인빨래방의 특성에 적합한 멤버십 수단을 찾던 중 손쉬운 적립과 체계적인 고객 분석이 가능한 도도 포인트를 알게 됐다"고 말했다.

도도 포인트 관계자도 "이번 워시엔조이와의 제휴는 포인트 적립이 쉽지 않은 무인빨래방에 전문 멤버십을 제공하며 서비스 업종 범위를 확장한 데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 양사간 적극적인 상호협력으로 동반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인기 있는 K팝스타’는 여자가 너무 쉬웠다…BBC가 알린 ‘버닝썬’ 실체 [해시태그]
  • 서울시민이 뽑은 랜드마크 1위는 '한강'…외국인은 '여기' [데이터클립]
  •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발표…"윤후 부모로 최선 다할 것"
  • 육군 32사단서 신병교육 중 수류탄 사고로 훈련병 1명 사망…조교는 중상
  • "웃기려고 만든 거 아니죠?"…업계 강타한 '점보 제품'의 비밀 [이슈크래커]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비용절감 몸부림치는데…또다시 불거진 수수료 인하 불씨 [카드·캐피털 수난시대上]
  • 문동주, 23일 만에 1군 콜업…위기의 한화 구해낼까 [프로야구 21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862,000
    • +0.82%
    • 이더리움
    • 5,160,000
    • +6.3%
    • 비트코인 캐시
    • 706,000
    • +2.24%
    • 리플
    • 737
    • +1.52%
    • 솔라나
    • 244,700
    • -3.32%
    • 에이다
    • 678
    • +0.89%
    • 이오스
    • 1,193
    • +2.93%
    • 트론
    • 170
    • +1.19%
    • 스텔라루멘
    • 155
    • +1.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450
    • +1.56%
    • 체인링크
    • 22,900
    • -0.52%
    • 샌드박스
    • 640
    • +1.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