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카,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와 서비스 제휴 체결

입력 2016-03-23 09: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손성훈 스포카 대표(왼쪽 두 번째)와 서경노 워시엔조이 대표(왼쪽 세 번째)가 서비스 제휴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포카)
▲손성훈 스포카 대표(왼쪽 두 번째)와 서경노 워시엔조이 대표(왼쪽 세 번째)가 서비스 제휴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포카)

스포카는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와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스포카가 운영하는 태블릿 기반 멤버십 '도도 포인트'는 이달 중순부터 전국 워시엔조이 매장에 멤버십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이 솔루션은 고객이 결제 후 설치된 태블릿에 자신의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적립이 완료되는 방식이다.

워시엔조이 서경노 대표는 "무인빨래방의 특성에 적합한 멤버십 수단을 찾던 중 손쉬운 적립과 체계적인 고객 분석이 가능한 도도 포인트를 알게 됐다"고 말했다.

도도 포인트 관계자도 "이번 워시엔조이와의 제휴는 포인트 적립이 쉽지 않은 무인빨래방에 전문 멤버십을 제공하며 서비스 업종 범위를 확장한 데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 양사간 적극적인 상호협력으로 동반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몽글몽글한 그 감성…인스타 꾸미기 고민이라면, '디지털 레트로' 어떠세요? [솔드아웃]
  • 산불·관세전쟁에 12.2조원 추경…"성장률 0.1%p 상승 효과"[필수추경]
  • 비트코인, 미 증시 혼조에도 상승…8만 달러 중반 넘어서나 [Bit코인]
  • “세종시 집값 심상찮네”…대통령실 이전설 재점화에 아파트값 상승 전환
  • 제주 찾는 전세계 MZ 관광객...유통업계, 특화 마케팅 한창[K-관광, 다시 혼저옵서]]
  • 호텔신라 신용강등 위험… 회사채 수요예측 앞두고 악재
  • 오프로드ㆍ슈퍼카로 고성능 시대 연 제네시스…국산 차의 '엔드게임' 노린다 [셀럽의카]
  • '재개발 끝판왕' 한남뉴타운, 시공사 속속 정해져도...다수 구역 여전히 지연
  • 오늘의 상승종목

  • 04.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507,000
    • +0.18%
    • 이더리움
    • 2,303,000
    • -0.17%
    • 비트코인 캐시
    • 492,000
    • +2.8%
    • 리플
    • 3,003
    • -1.15%
    • 솔라나
    • 194,900
    • +0.98%
    • 에이다
    • 893
    • -0.33%
    • 이오스
    • 908
    • +3.06%
    • 트론
    • 352
    • -1.95%
    • 스텔라루멘
    • 352
    • +1.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41,270
    • +3.2%
    • 체인링크
    • 18,180
    • +0.89%
    • 샌드박스
    • 379
    • +5.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