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석호필과 컵커피 시장 공략

입력 2007-06-13 13: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남양유업은 올 여름 미국배우 석호필을 내세워 치열해진 컵커피 시장에서 공격 마케팅을 해 나갈 것이라고 표명했다.

남양유업은 13일 현재 국내 컵커피 시장에 선두를 지키고 있는 프렌치카페(시장점유율 51%)의 1위 자리를 사수하기 위해 미국드라마 ‘프리즌 브레이크’의 주인공 ‘마이클 스코필드’를 모델로 기용, 제작진이 모두 미국으로 건너가 해외촬영을 하는 등 마케팅에 사활을 걸었다고 밝혔다.

이미 LA에서 찰영을 마쳤으며 TV광고로 소개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컵커피 시장은 97년 국내에 선보인 이래 테이크아웃 커피의 붐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지난 2004년에는 롯데와 해태가 진출했으며 올해에는 스타벅스가 서울우유와 동서식품과 손잡고 협력함에 따라 컵커피 시장의 마케팅전은 더욱 치열해 질 전망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080,000
    • +0.79%
    • 이더리움
    • 4,400,000
    • +3.36%
    • 비트코인 캐시
    • 879,000
    • +9.19%
    • 리플
    • 2,777
    • -0.68%
    • 솔라나
    • 185,700
    • +0.81%
    • 에이다
    • 545
    • +0.18%
    • 트론
    • 417
    • +0.72%
    • 스텔라루멘
    • 324
    • +2.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590
    • +2.27%
    • 체인링크
    • 18,460
    • +0.93%
    • 샌드박스
    • 171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