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패션 캠페인 ‘LOVE IT’ 펼쳐…봄 트렌드 제안

입력 2016-03-09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백화점은 10일부터 27일까지 전 점에서 패션캠페인 ‘LOVE IT’을 펼친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10일부터 27일까지 전 점에서 패션캠페인 ‘LOVE IT’을 펼친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DM을 통해 올 봄 10가지 트렌드를 제안한다.

신세계백화점은 10일부터 27일까지 전 점에서 패션캠페인 ‘LOVE IT’을 펼친다.

이번 가로 23cm, 세로 31cm의 이번 DM은 기존 DM 사이즈 (가로 14cm x 세로 24cm)는 물론 일반 잡지책보다 크다.

기존 백화점 DM은 해당 기간의 프로모션이나 할인하는 제품 사진, 가격 정보를 제공하는 수준에 그쳤으나, 트렌드 설명은 물론 아이템을 제안하고, 아이템 활용 팁까지 상세히 제공한다.

또 신세계백화점 바이어들이 직접 패션, 생활, 식품장르에서 올 봄에 강타할 10가지 트렌드를 선별했다.

아울러, 이번 패션 캠페인을 기념해 올 봄 트렌드 테마에 맞춰 세련되게 디자인해 특별 제작한 ‘LOVE IT’ 패션백을 10일부터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 ‘브라운 브레스’와의 브랜드 론칭 10주년 기념 전시, 그래피티 아트 전시 등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신세계백화점 디자인담당 엄주언 상무는 “패션의 계절인 봄과 가을의 시작과 동시에 펼쳐지는 신세계 패션 캠페인 ‘LOVE IT’은 지금까지 그래피티 거장 벤 아이네, 유명 디자이너 피에르아르디와 협업을 통해 신세계만의 대표 패션 마케팅으로 자리잡았다”며 “5회를 맞는 이번 ‘LOVE IT’ 캠페인은 역량 있는 신세계바이어들이 직접 참여해 기획한 차별화 패션 마케팅으로 올 봄 패션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499,000
    • +0.72%
    • 이더리움
    • 4,562,000
    • -0.28%
    • 비트코인 캐시
    • 876,000
    • +2.7%
    • 리플
    • 3,042
    • -1.14%
    • 솔라나
    • 199,200
    • -0.2%
    • 에이다
    • 623
    • -1.11%
    • 트론
    • 433
    • +1.88%
    • 스텔라루멘
    • 361
    • -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70
    • -0.59%
    • 체인링크
    • 20,770
    • +1.17%
    • 샌드박스
    • 214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