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선호도 1위는 '튼튼영어'

입력 2015-11-05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는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에서 최초상기도와 선호도 부문의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영어교육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인가?'를 묻는 최초상기도 문항에서 응답자의 24%(481명)가 튼튼영어라고 답했고, 윤선생(21%, 414명), 잉글리시 에그(9%, 176명)가 뒤를 이었다.

'가장 선호하는 영어교육 브랜드는 무엇인가?'를 묻는 선호도 조사에서도 튼튼영어는 18%(366명)로 1위를 차지했다. 윤선생이 17%(341명), 노부영(노래 부르는 영어동화)이 15%(308명)로 뒤를 이었다.

영어교육 브랜드 중 알고 있는 브랜드를 모두 고르라는 인지도 조사에서는 89.1%(1783명/복수응답 포함)를 얻은 윤선생에 이어 튼튼영어가 86.8%(1736명/복수응답 포함)로 2위를 자치했다.

튼튼영어 박영주 마케팅 팀장은 "25년 전통을 가진 튼튼영어의 우수성과 차별화된 콘텐츠가 다수의 학부모들을 만족시킨 덕분"이라며 “유아 영어교육 대표 브랜드의 위상에 맞게 아이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 효율적인 영어교육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설문조사는 모바일 리서치 전문기관 오픈서베이(www.opensurvey.co.kr)를 통해 모바일 조사로 진행됐으며 미취학 아동을 둔 육아맘 2000명을 대상으로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46,000
    • +0.16%
    • 이더리움
    • 4,565,000
    • +0.71%
    • 비트코인 캐시
    • 874,000
    • +3.8%
    • 리플
    • 3,062
    • +0.66%
    • 솔라나
    • 199,200
    • -0.2%
    • 에이다
    • 624
    • +0.48%
    • 트론
    • 430
    • +0.23%
    • 스텔라루멘
    • 36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60
    • +0.2%
    • 체인링크
    • 20,900
    • +2.2%
    • 샌드박스
    • 215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