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강 행장, "수수료 조정은 고객 제대로 모시기 위한 노력"(3보)

입력 2007-03-07 10:35 수정 2007-03-07 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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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은 오는 12일부터 자기앞수표 발행수수료의 면제를 포함한 송금, 자동화기기, 인터넷 뱅킹, 모바일뱅킹 등의 이용 수수료를 면제하거나 은행권 최저 수준으로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대해 강정원 국민은행장은 "이번 대고객 수수료 변경의 배경은 그 동안 당행이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업무 프로세스, 시스템 및 영업방식 개선 등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생산성이 제고됨에 따라 그 혜택을 고객님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것"이라며 "이는 국민은행이 지향하는 '고객을 제대로 모시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 행장은 "앞으로도 국민은행은 고객 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신 국가고객 만족도(NCSI) 1위 은행이라는 긍지와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들의 은행 거래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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