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사태가 진정되면서 7월 소비자심리가 소폭 개선됐습니다.
한국은행이 24일 발표한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달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100으로 전월비 1포인트 상승했습니다. CCSI는 2003∼2013년 장기 평균치를 기준(100)으로 삼아 이보다 수치가 크면 소비자심리가 과거 평균보다 낙관적이고 이보다 작으면 비관적이라는 뜻입니다.
입력 2015-07-24 10:49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사태가 진정되면서 7월 소비자심리가 소폭 개선됐습니다.
한국은행이 24일 발표한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달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100으로 전월비 1포인트 상승했습니다. CCSI는 2003∼2013년 장기 평균치를 기준(100)으로 삼아 이보다 수치가 크면 소비자심리가 과거 평균보다 낙관적이고 이보다 작으면 비관적이라는 뜻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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