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앨엔에스, 중국 오프라인 시장 본격 진출…7000개 매장 입점

입력 2015-07-07 14: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더스코스메틱의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클리닉 마스크(사진제공 산성앨엔에스)

산성앨엔에스의 화장품사업부문인 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오프라인 매장에 본격 진출한다.

산성앨엔에스는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 등 총 18개성, 36개도시에서 세븐일레븐과 패밀리마트, 월마트 등 글로벌 유통업체와 홍콩 최대 화장품 멀티숍인 샤샤 등 7000여 개의 오프라인 유통망에 입점 계약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산성앨엔에스는 현재 지역별로 입점을 추진 중에 있으며 8월부터 순차적으로 중국 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리더스코스메틱의 제품이 들어간다.

이와 함께 산성앨엔에스는 최근 중국위생허가(CFDA)를 취득한 리더스코스메틱의 주력 제품인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클리닉 마스크’를 비롯한 리더스 인솔루션 라인을 내달부터 중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본격 판매할 예정이다

박철홍 리더스코스메틱 사장은 "그동안 온라인 쇼핑몰과 면세점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던 리더스코스메틱의 제품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되면, 인터넷 구매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층까지도 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지속적인 유통망 개척을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려 중국 내 마스크팩 No.1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해 중국 베이징에 리더스코스메틱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같은 해에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몰에서 마스크팩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블랙록 ETF 운용자산, 그레이스케일 넘었다…글로벌 투자액 전 분기 대비 40% 증가 外 [글로벌 코인마켓]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000,000
    • +0.44%
    • 이더리움
    • 5,263,000
    • +2.49%
    • 비트코인 캐시
    • 703,500
    • +1.52%
    • 리플
    • 729
    • -0.27%
    • 솔라나
    • 244,200
    • -1.09%
    • 에이다
    • 669
    • -0.45%
    • 이오스
    • 1,177
    • +0.51%
    • 트론
    • 164
    • -2.96%
    • 스텔라루멘
    • 153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750
    • -1.29%
    • 체인링크
    • 22,940
    • +0.13%
    • 샌드박스
    • 638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