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바르네, 바르네화장품으로 중국 소비자 시선 사로잡다

입력 2015-07-03 17: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기바르네(대표이사 유광호 www.balune.net)의 화장품 브랜드인 바르네화장품이 한국무역협회와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전시회에 참가해 큰 인기를 끌었다.

한국무역협회와 중소기업청이 공동으로 주관한 ‘2015 한류 우수상품& 서비스 대전(K-Style Fair 2015)’은 중국 베이징에서 진행된 대규모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는 한•중 자유무역협정(FTA) 발효를 앞두고 양국 기업들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곳에 참가한 ㈜동기바르네는 바르네화장품 시리즈로 주름개선미백크림, 악건성크림, 건강모발액, 건강모발샴푸, 바디체취완화액 등을 선보였다. 그 중 몸에 악취를 없애는 바디체취완화액은 박람회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바디체취완화액은 땀냄새와 발냄새를 겨냥해 개발한 제품으로, 천연소재로 만든 재료와 간단히 뿌릴 수 있는 방식이 중국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하며 행사기간 내내 제품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 참가와 관련해 유근탁 기획총괄이사는 “기존에 진행한 문구사업이 아닌 화장품이라는 새로운 분야로 첫 전시회에 참가하니 신입사원과 같은 긴장감과 설렘을 느꼈다”며, “신입의 마음으로 더욱더 열심히 뛰어 보겠다”고 강한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동기바르네는 1986년 국내 최초로 바르네수정액을 개발, 바르네수정테이프 및 바르네풀테이프 를 제조유통하는 문구기업이다. 국내 시장 및 세계 시장에서 품질로 인정받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업체들과 그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최근 창립 29주년을 맞아 사업의 다각화를 시도하기 위해 새롭게 바르네화장품 브랜드를 통한 화장품 사업을 시작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나스닥 고공행진에도 웃지 못한 비트코인…밈코인은 게임스탑 질주에 '나 홀로 상승' [Bit코인]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기후동행카드' 150만장 팔렸는데..."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11:0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835,000
    • -0.2%
    • 이더리움
    • 5,316,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649,500
    • -1.89%
    • 리플
    • 728
    • -0.68%
    • 솔라나
    • 232,700
    • +0.43%
    • 에이다
    • 633
    • -0.78%
    • 이오스
    • 1,118
    • -1.93%
    • 트론
    • 154
    • +0%
    • 스텔라루멘
    • 150
    • -0.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700
    • -0.12%
    • 체인링크
    • 25,440
    • +0.39%
    • 샌드박스
    • 618
    • -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