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국가고객만족도' 정수기 부문 2년 연속 1위

입력 2015-06-29 11: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15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정수기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고객만족도 정수기 부문은 지난해 처음으로 개설됐다. 코웨이는 평가 대상기업 중 코디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시장점유율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정수기 점검 위생성 강화 △단계별 긍정적 고객경험관리 △고객 VOC(Voice of Customer)기반 ‘소리숲’ 프로그램 및 전사 회의체 운영 △사물인터넷 접목 차별화 제품과 서비스 출시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코웨이는 ‘코웨이 스파클링 정수기(CPS-240L)’와 업계 최초로 탄소중립 제품 인증을 획득한 ‘스스로살균 정수기(CHP-270L)’ 등의 제품 개발 노력을 인정받아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동현 코웨이 대표이사는 “코웨이는 모든 활동 영역에서 고객이 원하는 방향과 기업이 고객에게 줄 수 있는 가치를 고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택한 1위 브랜드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표이사
서장원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04]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4]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650,000
    • +2.47%
    • 이더리움
    • 4,670,000
    • +2.82%
    • 비트코인 캐시
    • 884,000
    • +2.14%
    • 리플
    • 3,108
    • +2.14%
    • 솔라나
    • 205,700
    • +3.89%
    • 에이다
    • 641
    • +3.39%
    • 트론
    • 425
    • +0%
    • 스텔라루멘
    • 362
    • +0.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30
    • +0.5%
    • 체인링크
    • 20,690
    • +0.29%
    • 샌드박스
    • 214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