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유아동 의류 사업 강화

입력 2007-01-26 09:26 수정 2007-01-26 11: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포래즈' 신규 출시 등 매출 400억원 달성

매일유업이 유아동 의류 브랜드 출시 등 의류사업을 강화하고 나서 업계 관심을 끌고 있다.

매일유업은 기존 영유아 의류‘allo&lugh’(알로&루) 출시 이후 두 번째로 [포래즈:]를 내놨다.

매일유업은 이번에 출시된 [포래즈:]의 경우 올해 매장 70개 확보, 매출 100억원을 목표 세웠으며 이들 두 브랜드로 연 매출 400억원 이상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 명의 친구들이란 뜻의 ‘four lads[포래즈:]’는 런던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폴(Paul), 앤(Anne), 존(John) 그리고 조지(George), 네 친구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이들 이름은 비틀즈에서 아이디어가 비롯됐다고 한다.

한편 매일유업은 내달 1일부터 3월 10일까지 [포래즈:]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하고 4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오늘부터 즉각 켠다…북한이 대북 확성기 방송을 싫어하는 이유 [해시태그]
  • 서울대병원 17일·의협 18일 휴진…“돈 밝히는 이기적 집단 치부 말라”
  • 전세사기에 홀로 맞서는 세입자…전세권 등기·청년 셀프 낙찰 '여전'
  • MBTI가 다르면 노는 방식도 다를까?…E와 I가 주말을 보내는 법 [Z탐사대]
  •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 국회 예산 협조부터 '난항' 전망
  • 카리나 시구 확정…롯데 자이언츠 경기도 관람
  • 1~4월 부가세 수입 40조 넘어 '역대 최대'…세수 펑크에 효자 등극
  • 엔비디아 시총 ‘3조 달러’ 쾌거에…젠슨 황 세계 10위 부자 ‘눈앞’
  • 오늘의 상승종목

  • 06.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995,000
    • +0.07%
    • 이더리움
    • 5,208,000
    • +0.35%
    • 비트코인 캐시
    • 666,500
    • +0.45%
    • 리플
    • 700
    • +0.57%
    • 솔라나
    • 227,700
    • +0.93%
    • 에이다
    • 626
    • +2.12%
    • 이오스
    • 1,002
    • +1.62%
    • 트론
    • 165
    • +1.85%
    • 스텔라루멘
    • 140
    • +1.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0,350
    • +0.56%
    • 체인링크
    • 22,760
    • +2.02%
    • 샌드박스
    • 594
    • +2.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