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마케팅 솔루션 기업 '스포카'와 업무 제휴

입력 2015-05-11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숙박 제휴점 방문 고객 편리하게 포인트 적립 가능

(야놀자)

야놀자는 매장 마케팅 솔루션 기업 ‘스포카’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포카가 운영하고 있는 ‘도도포인트’는 매장에 설치된 태블릿을 통해 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다. 현재 전국 2500개 매장과 400만 명의 고객이 사용하고 있으며 이번 야놀자와의 업무 제휴로 도도포인트의 제휴 업종은 F&B분야에서 숙박업으로까지 확대됐다.

야놀자는 스포카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을 위한 혜택과 편의성 증대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야놀자 제휴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손쉽게 포인트를 적립 받아 사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내달 말까지 전국 2200여 개 숙박 제휴점 프론트에 태블릿을 설치한다.

프론트에 설치된 태블릿에는 ‘룸쇼’ 기능을 활용해 객실 상세 이미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입실 전 미리 객실 컨디션을 확인하여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각각의 회원에게 부여된 고유 인증코드를 태블릿에 인식 시키면 야놀자 멤버십 포인트인 ‘풍선 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 받을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정새봄 야놀자 마케팅 총괄 이사는 “회원에게는 간편한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비회원에게는 지속적인 컨텐츠 노출을 통한 브랜드 각인 효과를 주기 위해 도도포인트를 도입하게 됐다”며 “스포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업계 1위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824,000
    • +0.12%
    • 이더리움
    • 4,359,000
    • -0.18%
    • 비트코인 캐시
    • 815,000
    • +3.3%
    • 리플
    • 2,841
    • +1.39%
    • 솔라나
    • 188,800
    • +0.53%
    • 에이다
    • 565
    • -0.35%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22
    • -0.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50
    • +0.52%
    • 체인링크
    • 18,850
    • -1.15%
    • 샌드박스
    • 178
    • +0.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