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선] 근로자의 날 휴무... "전 근로자의 날이라 근로합니다"

입력 2015-04-29 15: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돈이 우선이긴 한가보다 우리 팀원들 쉬는 날 반납중.. 근로자의 날 쉬고 주말쉬고 월요일 화요일 쉬는 꿀 같은 휴일인데 다들 근로자의 날 다음날 토요일 출근하면 돈 더 준다고 하니까 다들 신청 월요일에 일하면 마찬가지로 돈 더 준다니까 다들 신청... - 이슈타르**

회사에서 근로자의 날이라고 1일에 쉬는데 전 근로자의 날이라 근로합니다 - 7.25 은혼****

근로자의 날이라서 급식 없는데 다른 학교에서 식중독 걸린 것 때문에 단체 배달 금지래요~ - 40**

대박 근로자의 날이 이번주 금요일이였어?! 헐ㅋㅋㅋㅋ 내일만 근무하면 되는거잖아? 뜻하지 않은 개이득. - 낯*

배송 지연 사유가 근로자의 날 때문이라고 해서 마음이 좀 풀림ㅋㅋ처음부터 그냥 30일 배송이라고 못박았어도 좋았잖아 그럼 다른데서 샀을텐데... - 수렵하는 **

5월1일은 근로자의 날이다!! 5월1일 정규직들은 전부 출근 안함!!5월1일 일하는 분들은 그냥 비정규직이거나! 알바거나!! 그냥ㅎㅌㅊ 인생이라고 보면된다!!! - 및**

황금연휴... 금 - 근로자의 날 토일 - 주말 월 - 휴가 화 - 어린이날... 결론 : 금토일월화 휴무 공무원이라 햄 볶습니다. 오늘도 칼퇴근을 목표로! - 황금**

근로자의 날에 쉬어본 적이 한 손에 꼽아볼정도 인거 같다 ㅋ - Purp***

기업들은 고작 1년에 하루 법정휴일은 아니지만 정해진 근로자의 날인데 뭐가 그렇게 큰일나서 안쉬는곳이 많은건지. 금요일에 일하시는분들 힘내세요!! - 근로자***

이전 회사에서 근로자의 날 "꼭 쉬어야하니?" 라며 휴무 문제를 생각하시던 관리급 상사가 근로자의 날이 지난 뒤 농담조로 던지는 말이 "근로자의 날은 꼭 쉬어야 하는거라더라.. 오히려 법정 공휴일은 공무원용이지 일반 회사원은 회사 재량으로 쉬는거래"라며...;;; - 아마**

근로자의 날.... 저도 정말 쉬고싶습니다. 하지만 업무 특성상 쉬지도 못하고... 저희랑 일하는 거래처는 쉬는데...에휴 ... - 직장**

#근로자의 날 #근로자의 날 휴무 # 근로자의날 수당 #근로자의날 휴무 기준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챌린지 유행인데⋯알고 보니 'AI' 노래였다?! [솔드아웃]
  • Vol. 9 밀당은 빈곤의 증거: 슈퍼리치들이 연애하는 법 [THE RARE]
  • 코스피 5%대 폭락해 8400선 마감⋯장중 9% 밀려 ‘서킷브레이커’ 발동
  • 갭투자 줄었지만 내 집 마련은 더 멀어졌다 [6·27 대책 1년②]
  • 단독 똑같은 시술에 4천번 보험금 청구?…대법 "보험금 환수·계약 무효"
  • 한국, 32강 경쟁 순위 7위로 '뚝'[북중미 월드컵]
  • 베네수엘라 강진 韓대사관도 파손⋯“동일본 대지진 때보다 더 흔들려”
  • 애플, 메모리 대란에 가격 인상⋯9월 아이폰18 어쩌나 [종합]
  • 오늘의 상승종목

  • 06.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392,000
    • +2.22%
    • 이더리움
    • 2,396,000
    • +3.14%
    • 비트코인 캐시
    • 298,000
    • +4.86%
    • 리플
    • 1,605
    • +3.68%
    • 솔라나
    • 109,100
    • +7.59%
    • 에이다
    • 226
    • +6.1%
    • 트론
    • 487
    • -0.61%
    • 스텔라루멘
    • 265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17,420
    • +8.27%
    • 체인링크
    • 11,190
    • +4%
    • 샌드박스
    • 72.45
    • +4.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