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 펀(FUN) 마케팅 선 보여

입력 2006-12-18 10: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홈쇼핑이 컬트미디어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재미(Fun)와 상품 판매(Commerce)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CJ홈쇼핑은 CJ몰 내 e-TV에서 진행하고 있는 인터넷 라이브 방송 '쌩쌩 라이브'에 컬트미디어 소속 개그맨들이 쇼핑자키로 출연할 것이라고 18일 밝혔다.

그 첫번째 시도로, 오는 19일 밤 11시부터 1시간 동안 웃찾사의 인기코너 '나몰라 패밀리' 멤버인 김재우, 김경욱, 김태환 등이 출연해 애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 날 방송에서 나몰라 패밀리는 단순한 게스트가 아닌 방송 기획자 겸 소비자로서 방송을 진행한다. 즉 방송 컨텐츠를 직접 구성할 뿐만 아니라 미리 사용해 본 소감과 사용 상 주의점 등을 소비자 입장에서 전달하게 된다.

특히 나몰라 패밀리는 직접 채팅에도 답변할 예정이어서 웃음과 정보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판매하는 상품은 아이팟 셔플(8만9000원), 아이팟 나노(16만5000원), 아이팟 비디오(27만5000원), 맥북(119만원) 등 애플의 대표적인 제품들이다.

한편 CJ홈쇼핑은 매주 화요일 밤 시간대에 컬트미디어와 함께 방송을 제작, 개그맨들의 창의력 넘치는 컨텐츠를 상품 판매와 연계 시키는 새로운 모델의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정착시킬 예정이다.

CJ홈쇼핑 임지현 마케팅팀장은 “최근 소비자들은 상품 구매 요인으로 ‘펀(Fun)’을 꼽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아직까지는 생소한 인터넷 라이브 방송이 20~30대를 대상으로 한 젊고 감각적인 쇼핑 채널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컬트미디어는 컬투로 유명한 개그맨 김태균 씨가 대표를 역임하고 있는 국내 최대 연예 컨텐츠 기획사로, 스타를 개발, 홍보할 뿐만 아니라 PP, 온라인TV, 공연장, 커머스 사업 등에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승률 1위 전선株, 올해만 최대 320%↑…“슈퍼사이클 5년 남았다”
  • '하이브' 엔터기업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
  • 의대생 1학기 유급 미적용 검토…대학들 '특혜논란' 시비
  • [금융인사이트] 홍콩 ELS 분조위 결과에 혼란 가중... "그래서 내 배상비율은 얼마라구요?"
  • 옐런 “중국 관세, 미국 인플레에 영향 없다”
  • 15조 뭉칫돈 쏠린 ‘북미 펀드’…수익률도 14% ‘껑충’
  • 깜깜이 형사조정위원 선발…“합의 후 재고소” 등 부작용 우려도 [조정을 넘어 피해회복 '형사조정제도']
  • 베일 벗은 '삼식이 삼촌', 송강호 첫 드라마 도전에 '관심'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799,000
    • +3.8%
    • 이더리움
    • 4,140,000
    • +1.97%
    • 비트코인 캐시
    • 622,000
    • +2.47%
    • 리플
    • 712
    • +0.85%
    • 솔라나
    • 211,400
    • +4.6%
    • 에이다
    • 620
    • +2.48%
    • 이오스
    • 1,098
    • +1.76%
    • 트론
    • 176
    • +0%
    • 스텔라루멘
    • 147
    • +2.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450
    • +2.67%
    • 체인링크
    • 18,860
    • +1.29%
    • 샌드박스
    • 594
    • +2.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