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코트, 신제품 ‘킹덤’ 21년산 출시

입력 2006-12-18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맥주 계열사인 하이스코트가 위스키 ‘킹덤(Kingdom)’ 21년산을 18일부터 출시해 수퍼프리미엄급 시장이 치열한 경쟁체제로 들어섰다.

‘킹덤21’은 스코틀랜드 위스키 명가 TEG(The Edrington Group)의 최고 마스터블렌더 존 람지(John Ramsay)가 원액을 직접 엄선한 21년산 최고급 위스키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맛과 향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일반 위스키와 달리 블렌딩 후 숙성과정을 한번 더 거친 것이 특징이다.

하이스코트 자체브랜드로 개발된 킹덤21은 450㎖ 병당 출고가격이 6만7100원으로 경쟁사의 동일 년산 제품에 비해 가격경쟁력이 뛰어나다.

병모양은 기사의 투구모양을 형상화해 부드러운 곡선의 이미지를 표현했으며 포장지는 성문이 열리는 듯한 스프레드 타입으로 독특하게 디자인해 제품명에서 연상되는 중세 왕국의 느낌을 살려 품격을 더했다.

하이스코트 윤종웅 사장은 “킹덤21은 최고급 몰트 위스키를 엄선한 제품으로 품격, 품질 뿐만 아니라 가격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춰 최근 성장하고 있는 수퍼프리미엄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끌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스코트는 ‘가치가 흐르는 위스키’를 킹덤21의 슬로건으로 내걸고 ‘품격과 부드러움’을 표현한 광고와 함께 제품 홍보를 위한 업소판촉행사, 명품마일리지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하이스코트는 프리미엄 위스키 ‘랜슬럿’과 ‘커티삭’시리즈 그리고 세계 각국의 고급 와인 등을 수입·판매하는 수입주류 전문기업이다.


대표이사
김인규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65,000
    • -1.35%
    • 이더리움
    • 4,543,000
    • -2.28%
    • 비트코인 캐시
    • 891,500
    • +3.84%
    • 리플
    • 3,039
    • -1.65%
    • 솔라나
    • 198,900
    • -2.36%
    • 에이다
    • 620
    • -3.43%
    • 트론
    • 433
    • +1.64%
    • 스텔라루멘
    • 360
    • -3.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740
    • -0.84%
    • 체인링크
    • 20,610
    • -1.43%
    • 샌드박스
    • 212
    • -2.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