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보급형 스마트폰 4종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입력 2015-03-30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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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부터 본격적으로 중남미, 유럽, 아시아, 북미 등 순차 출시

▲왼쪽부터 차례로 '마그나' 2개, '스피릿', '레온', '조이'.(사진=LG전자)

LG전자가 MWC 2015에서 공개한 보급형 스마트폰 4종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4월부터 보급형 스마트폰 4종 ‘마그나(Magna), 스피릿(Spirit), 레온(Leon), 조이(Joy)’를 중남미, 유럽, 아시아, 북미 등에 차례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보급형 스마트폰 4종은 프리미엄급 제품에서만 적용됐던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LG전자는 ‘마그나’, ‘스피릿’의 디스플레이에 3000R의 부드러운 곡률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인셀터치’를 적용해 터치감을 높였다. 특히, ‘마그나’에는 프리미엄급 제품에도 잘 적용하지 않는 500만화소 전면카메라와 2540mAh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시켰다.

LG전자는 이외에도 다양한 지역 특화 옵션을 보급형 스마트폰 4종에 두루 탑재했다. 지역 특화 옵션은 △DMB TV의 인기가 높은 지역 소비자를 위한 ‘디지털 TV’기능 △2개의 번호를 1개의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듀얼심’기능 △같은 디자인이지만 요금제에 따라 선택 가능한 ‘3G·4G’ 버전 △다양한 색상을 원하는 지역 소비자를 위한 ‘티탄, 화이트, 골드, 블루’ 색상 등 이다.

LG전자는 보급형 라인업의 판매량을 매년 신장시켜 왔다. 이에 올해도 정예화된 보급형 라인업을 매출 확대의 첨병으로 내세울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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