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형부품 전문업체 루보가 10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INTERMOLD KOREA 2015’에 참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전세계 최첨단 금형 및 관련산업 기술 및 장비를 선보이며, 금형 산업 기술동향은 물론 관련 산업 트랜드를 파악할 수 있는 최적의 전시회로 평가 받고 있다.
올해 22회째인 ‘INTERMOLD KOREA 2015’는 ‘국제플라스틱, 고무산업전시회’, ‘국제 냉난방 공조전’과 함께 전년 대회에 비해 40%이상 확대된 총 40개국, 900개사, 4000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활발한 수출 상담회도 함께 열려 국내외 시장 진출 거점 확보 및 기술교류의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루보는 ‘INTERMOLD KOREA2015’에 참가함으로써 제품을 소개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루보 관계자는 “오일레스 베어링을 비롯한 캠 유닛(Cam Unit), 볼 스크류, 스크류 잭과 직선운동가이드(Linear Motion Guide)등의 다양한 F.A.(Factory Automation)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을 최우선의 목표로 삼고있다”며 “이번 전시회에서 루보의 기술력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림으로써 경쟁력을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