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판매 식품에 ‘CJ홈쇼핑信’ , ‘브랜드信’ 마크 부착

입력 2006-11-27 09: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온라인 쇼핑몰에 신뢰 마케팅 바람이 불고 있다.

CJ몰(www.CJmall.com)은 27일 '信QC(Quality Control) 제도'를 실시하고 판매하는 식품에 ‘CJ홈쇼핑信’, ‘브랜드信’ 마크를 부착키로 했다고 밝혔다.

‘브랜드信’ 마크는 신뢰할 수 있는 수준의 제조, 유통 전문성을 가진 것으로 판단되는 식품 회사의 제품에 부착하며, ‘CJ홈쇼핑信’ 마크는 이외 중소기업 상품이지만 CJ홈쇼핑 信QC제도를 거친 믿을 수 있는 식품에 부착한다.

CJ홈쇼핑이 지난 10월 고객 950명을 대상으로 소비자들이 어떤 가치를 중시하는지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가격, 배송 등의 요소보다 ‘신뢰도’가 높은 순위로 나타났다.

이에 CJ몰은 기존의 QC제도를 보다 강화해 ‘信QC’를 실시하고, 판매 상품에 이를 통과했다는 표시로 마크를 부착하기로 했다.

한편 CJ몰은 12월 10일까지 ‘信QC 기획전’ 내 식품을 구입한 고객 중 총 70명을 추첨해 정관장 홍삼세트, 유기농 올리브유 세트, 홍진경 더 김치 등 웰빙 식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CJ몰 식품담당 윤화영 MD는 “사람이 직접 섭취하는 식품의 특성상, 다른 상품보다 품질에 대한 믿음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신뢰도가 확보되면, 온라인 식품 구매는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윤상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6]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2025.12.11] 동일인등출자계열회사와의상품ㆍ용역거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662,000
    • -0.53%
    • 이더리움
    • 4,217,000
    • +0.14%
    • 비트코인 캐시
    • 850,000
    • +4.49%
    • 리플
    • 2,714
    • -2.48%
    • 솔라나
    • 179,000
    • -2.19%
    • 에이다
    • 529
    • -3.29%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09
    • -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770
    • -1.75%
    • 체인링크
    • 17,930
    • -1.65%
    • 샌드박스
    • 167
    • -2.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