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모바일 선 주문서비스 ‘시럽 오더’ 광고 공개

입력 2015-02-16 12: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선 주문·결제 후 매장에서 바로 픽업 가능

SK플래닛이 빅뱅의 탑(T.O.P)을 메인 모델로 한 ‘시럽(Syrup)’의 네번째 광고를 공개했다.

SK플래닛은 통합 커머스 브랜드 시럽의 ‘I’M THE KING(아임 더 킹)’ 광고 캠페인의 마지막 시리즈인 ‘시럽 오더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시럽 오더편은 매장 방문 전에 미리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선 주문 서비스인 ‘시럽 오더’를 알기 쉽게 표현한 광고다. 메인 모델인 빅뱅 탑이 바쁜 일상 중에서도 커피를 즐길 줄 아는 여유로운 도시남으로 등장, 시럽 오더를 통해 줄을 서지 않고 주문한 제품을 바로 픽업하며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긴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시럽 오더는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미리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선 주문 서비스다. 지난해 안드로이드 버전을 시작으로 지난 2월에 iOS버전까지 선보였으며, 현재 카페 드롭탑 매장 80여개·커피스미스 매장 50여개 등 7개 브랜드의 전국 145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SK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시럽 오더편은 기존에 공개됐던 3편의 광고 캠페인처럼 탑의 능청스런 연기와 귀에 꽃히는 랩을 통해 쇼핑 환경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시럽 오더의 기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한 광고”라면서 “시럽 오더 서비스는 현재 시행 중인 식음료 브랜드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까지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SK플래닛)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대중교통 요금 20% 환급"...K-패스 오늘부터 발급
  • "뉴진스 멤버는 쏘스뮤직 연습생 출신…민희진, 시작부터 하이브 도움받았다"
  • "불금 진짜였네"…직장인 금요일엔 9분 일찍 퇴근한다 [데이터클립]
  • 단독 금융위, 감사원 지적에 없어졌던 회계팀 부활 ‘시동’
  • "집 살 사람 없고, 팔 사람만 늘어…하반기 집값 낙폭 커질 것"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이어지는 의료대란…의대 교수들 '주 1회 휴진' 돌입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09:4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998,000
    • -2.26%
    • 이더리움
    • 4,593,000
    • -1.44%
    • 비트코인 캐시
    • 705,000
    • -3.36%
    • 리플
    • 771
    • -1.66%
    • 솔라나
    • 216,700
    • -3.73%
    • 에이다
    • 696
    • -4%
    • 이오스
    • 1,215
    • +0%
    • 트론
    • 165
    • +1.23%
    • 스텔라루멘
    • 167
    • -1.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750
    • -2.97%
    • 체인링크
    • 21,250
    • -3.5%
    • 샌드박스
    • 678
    • -4.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