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Beyond Promise’ 선포

입력 2006-11-16 1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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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는 16일 새로운 브랜드 및 브랜드 전략을 확정하고 브랜드 슬로건 ‘Beyond Promise - 기대 그 이상의 미래’를 선포하는 행사를 회현동 본사 강당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LG CNS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고객과의 한시적 계약을 통한 단기적 이익 지향을 뛰어넘어, 장기적 관점에서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이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고객의 성공 가능성과 미래가 현실화되도록 리드하는 진정한 파트너'이며, 브랜드 전략은 이러한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이다.

LG CNS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전략에 따라 ‘고객 이해’, ‘파트너십’을 강조한 브랜드 슬로건을 도출했다고 설명했다.

LG CNS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전략 수립은 BtoC 기업이 아닌 BtoB 기업으로서는 보기 드문 시도이며, 내년 3월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시점에 처음으로 시도한 기업 브랜드 정립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갖는다"며 "향후 브랜드 전략 이행을 통해 그동안 부족했던 대중 인지도를 제고함으로써 기업 이미지 개선과 이에 따른 임직원들의 자긍심 고취 효과 등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신재철 사장은 "향후 외부 커뮤니케이션 접점마다 브랜드 슬로건 ‘Beyond Promise’ 가 전파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통합된 기업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자"고 역설하고 "외부 발신의 관건인 임직원의 브랜드 슬로건 내재화와 브랜드 슬로건 도출 철학인 고객 중시 마인드 제고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다양한 의미를 가진 단어의 이니셜을 조합해 구성된 탓에 의미 파악이 어려웠던 ‘LG CNS’라는 사명은 사업영역을 축약적으로 표현한 태그라인 ‘Consulting and Solutions’를 추가해 이해가 쉬워지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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