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BMW와 공동으로 '샤인' 마케팅 전개

입력 2006-11-14 11: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는 세계적인 명차 ‘BMW’와 손잡고 블랙라벨 시리즈 두 번째 제품인 ‘샤인(모델명:LG-SV420/KV4200/LV4200)'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전국 17개 BMW 전시장에 ‘샤인’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을 오는 12월까지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고급 브랜드인 BMW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급스러운 ‘샤인’의 이미지를 극대화해 다양한 연령층에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샤인’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디자인과 제품 전면부에 미러 LCD를 적용,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9월 BMW 신차 홍보영화(BMW meets Truth)에 ‘샤인’을 노출하는 등 사전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한편 ‘샤인’은 세계적인 카메라 렌즈 업체인 슈나이더社로부터 제품 인증을 받은 200만 화소 카메라 렌즈를 ‘샤인’에 적용하는 등 세계적인 명품브랜드와 공동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상무는 “'샤인'의 고품격 소재와 디자인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움이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 BMW와 어울려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며 “LG전자는 향후에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의 공동 마케팅을 강화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LG전자는 BMW, 로베르토 까발리, S.T. 듀퐁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온 바 있다.


대표이사
조주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6,699,000
    • -1.45%
    • 이더리움
    • 4,160,000
    • -1.33%
    • 비트코인 캐시
    • 846,500
    • +3.99%
    • 리플
    • 2,695
    • -3.96%
    • 솔라나
    • 175,500
    • -4.52%
    • 에이다
    • 522
    • -5.26%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04
    • -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540
    • -3.15%
    • 체인링크
    • 17,700
    • -3.28%
    • 샌드박스
    • 164
    • -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