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씨정보통신, 제우스5000 판매호조

입력 2006-10-25 13:47 수정 2006-10-25 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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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티씨정보통신은 국내 최초의 TV 겸용 22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 '제우스5000'이 출시 보름만에 2000여대가 판매됐다고 회사관계자는 말했다.

제우스5000은 삼성의 최신 최고급 패널을 장착하여 좌우ㆍ상하 160도의 시야각과 16:10 비율의 넓은 화면과 1000:1의 명암비, 5ms의 빠른 응답속도, MS의 차세대 OS '윈도우 비스타'에 대응하는 WSXGA 1680 * 1050 고해상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블랙&화이트의 고급스러운 외장은 디스플레이 매장 이나 호텔 VIP룸,인포데스크 등으로 수요처를 넓히기에 안성마춤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LCD모니터를 멀티미디어 기기로 사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영화감상 및 TV시청, 실감나는 온라인 게임등을 이용하기에 적합하다는 것.

제우스5000의 특징 중 동시화면(PIP), ZOOM INㆍOUT 지원으로 최적의 멀티테스킹 환경지원은 TV시청 및 영화감상과 문서작업, 인터넷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좌우측면에는 5W의 고출력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 날개형태의 후면 하우징의 디자인은 전면으로의 사운드 출력이 되어 영화감상 및 게임 실행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현재 비티씨정보통신은 HD기능을 강화한 제우스5000H 및 대형 퍼스널 엔터테이먼트를 강화한 24인치 프리미엄 모델 (제우스7000H)을 11월중에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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