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 - 은상] 코웨이, 영유아 건강한 물마시기 습관 평생 가게

입력 2014-11-21 11: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물성장2 ‘물쉼표 프로젝트’ 캠페인이 2014년 광고대상 작품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코웨이는 압도적 시장점유율 달성과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서, 코웨이만이 할 수 있는 사회적인 역할·기업철학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해왔습니다. 물과 공기, 생명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자 사회에 건강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화두 제시를 통해 고객 여러분과 소통코자 했습니다.

그 소통의 첫 번째 방법은 2013년 물 대신 기타음료를 즐겨 마시는 10대 청소년들의 물 마시기 습관을 개선하려는 목적으로 진행된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마시게 하자’ 캠페인으로, 많은 공감과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에 코웨이는 올해도 그 취지를 이어가면서 조금 더 근본적인 개선책을 도출코자 물 마시기 습관이 형성되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물성장 시즌2 성격인 ‘물쉼표 프로젝트’를 기획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깨끗한 물을 마시면서 얻는 변화를 통해 평생 지니게 될 건강한 물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교육하고, ‘물 마시는 일이 세상 가장 즐거운 놀이’가 되도록 실천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것이 캠페인의 핵심입니다.

코웨이는 영유아가 하루에 가장 오랜 시간을 머무는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하루 두 번, 건강한 물습관을 기르는 브레이크, 물쉼표 시간’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교사와 영유아들이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물쉼표 키트를 제작해 이슈레이징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실천 프로그램 및 완성도 높은 툴까지 제공함으로써 그 정교함과 진정성에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올해 코웨이는 전국 1000여개 영유아 교육기관과 물쉼표 프로젝트의 첫 걸음을 뗐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기업의 대표 활동으로 육성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단순히 업계 1위라는 기업 규모에 따른 호칭이 아니라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착한 기업, ‘생명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생활환경 전반에서 고객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508,000
    • +2.31%
    • 이더리움
    • 4,452,000
    • +4.65%
    • 비트코인 캐시
    • 910,500
    • +8.01%
    • 리플
    • 2,830
    • +4.85%
    • 솔라나
    • 187,500
    • +5.04%
    • 에이다
    • 558
    • +5.88%
    • 트론
    • 417
    • +0.48%
    • 스텔라루멘
    • 328
    • +5.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970
    • +8.49%
    • 체인링크
    • 18,670
    • +4.13%
    • 샌드박스
    • 178
    • +6.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