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색조 브랜드 ‘더스타일(The Style)’ 출시

입력 2006-10-10 10: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숍 화장품 미샤를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새로운 색조 브랜드 '더스타일(The Style)'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더스타일'은 기존의 색조 제품들을 통폐합 해 새로운 컬러, 텍스처, 테크닉 그리고 친근함과 용이한 사용감으로 재구성한 총 3백 여종의 토털 메이크업 전문 라인이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블루블랙 컬러 및 슬림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패키지가 강점이다.

특히 '더스타일 아이섀도우'는 맘에 드는 3가지 컬러의 아이섀도 리필을 선택, 케이스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어 나만의 맞춤 파렛트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또한 '더스타일 듀얼 아이 팁'은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일체형으로 간편하게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시키는 퀵 메이크업 멀티 제품으로 가루날림이 없고 밀착력이 높아 펄 표현력이 우수하다.

에이블씨엔씨 김성수 마케팅전략 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더스타일'은 우수한 제품력 뿐만 아니라 세련된 용기 디자인을 채택했음에도 기존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어, 스타일리쉬한 제품을 선호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미샤는 앞으로 색조 제품의 경우 '더스타일' 브랜드로 개발, 출시해 소비자들의 감성에 맞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대표이사
신유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11] 매매거래정지및정지해제(중요내용공시)
[2025.12.11] 주요사항보고서(영업정지)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311,000
    • -0.13%
    • 이더리움
    • 4,227,000
    • -3.63%
    • 비트코인 캐시
    • 791,500
    • -2.76%
    • 리플
    • 2,747
    • -4.15%
    • 솔라나
    • 183,600
    • -3.82%
    • 에이다
    • 541
    • -4.75%
    • 트론
    • 413
    • -1.2%
    • 스텔라루멘
    • 312
    • -4.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750
    • -6.26%
    • 체인링크
    • 18,140
    • -4.58%
    • 샌드박스
    • 169
    • -6.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