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의 여성청결제 지노베타딘이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4)’에 참가했다. 사진은 지노베타딘 부스 전경.
(사진=한국먼디파마)
한국먼디파마는 자사의 여성청결제 지노베타딘이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4)’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화장품, 미용, 병의원 등 국내 뷰티산업을 한 자리에서 소개하는 자리로, 350개사가 참여해 530여개 부스를 마련했다.
지노베타딘은 올바른 여성청결법을 전달하고, 민감 부위 증상 예방법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와 전문가와 함께하는 미니 강연, 지노베타딘 모델인 배우 이태란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딘 마케팅을 담당 최민휘 차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여성 청결 관리를 위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할 수 있어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지노베타딘은 여성들의 청결과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입소스 코리아(Ipsos Korea)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노베타딘을 알고 있는 응답자는 전체의 66%에 달해 여성청결제 브랜드 가운데 인지도 1위를 차지했다. 지노베타딘은 여성 국소 부위 관리를 위한 약국 매출 1위 여성청결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