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미디어그룹, 글랜스TV와 전략적 제휴…"콘텐츠 공동 기획ㆍ제작"

입력 2018-02-22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글랜스TV)
(사진제공=글랜스TV)

키위미디어그룹이 글랜스TV와 동반 성장을 도모한다.

글랜스TV는 키위미디어그룹 콘텐츠사업본부와 협약식을 갖고 콘텐츠 사업 및 마케팅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글랜스TV 측은 "키위미디어그룹 소속 아티스트는 글랜스TV 오리지널 및 브랜디드 콘텐츠에 지속적으로 출연한다"라며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와 소통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방송프로그램 및 동영상 콘텐츠를 기획ㆍ제작한다. 또 각각 보유한 채널을 방송프로그램 및 동영상 콘텐츠를 홍보ㆍ마케팅하는데 사용하기로 협의했다. 상호간 브랜드 강화를 위한 신규 사업 아이템도 공동으로 발굴할 예정이다.

키위미디어그룹은 유가증권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다. 래퍼 킬라그램을 비롯해 닉앤쌔미, 아나운서 박신영 등이 소속돼 있다.

글랜스TV 박성조 대표는 "개성과 끼가 넘치는 키위미디어그룹 소속 아티스트들이 네이버TV의 카테고리에서 높은 구독률과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글랜스 TV의 콘텐츠와 만나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키위미디어그룹 콘텐츠사업본부 한정수 이사는 "콘텐츠 트렌드를 민감하게 반영하는 글랜스TV와의 협조를 통해 보다 신선한 콘텐츠로 소속 아티스트들의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564,000
    • +0.26%
    • 이더리움
    • 4,580,000
    • +0.59%
    • 비트코인 캐시
    • 696,000
    • -0.36%
    • 리플
    • 765
    • -0.78%
    • 솔라나
    • 213,000
    • -1.43%
    • 에이다
    • 687
    • -0.72%
    • 이오스
    • 1,231
    • +2.75%
    • 트론
    • 170
    • +2.41%
    • 스텔라루멘
    • 165
    • -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300
    • -1.96%
    • 체인링크
    • 21,300
    • +0.47%
    • 샌드박스
    • 678
    • +0.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