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이선애의 리뷰하우스] 리복 클래식 "소희의 프리스타일, 탑의 엑소핏"

리복, 하이탑 슈즈 프리스타일(Freestyle)&엑소핏(Ex-O-Fit)

1990년대 클래식 열풍을 이끌었던 글로벌 브랜드 리복과 함께 다시 '클래식'에 흠뻑 빠져보는건 어떨까요.

클래식 대표 하이탑 슈즈인 ‘프리스타일(Freestyle)’과 ‘엑소핏(Ex-O-Fit)’의 광고 모델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연기자 안소희와 빅뱅의 탑(TOP)이 발탁되면서 요즘 더 화제인 것 같아요^^

이번 리복 클래식 엑소핏과 프리스타일 콘셉트는 블랙 앤 화이트의 색채 대비를 통한 감각적인 비주얼, 패션쇼에서 들을 수 있을 것 같은 몽환적인 사운드가 절묘하게 조화된 두 패셔니스타의 시크한 매력이에요. 강렬한 색채 대비를 통해 리복 프리스타일과 엑소핏은 클래식한 느낌과 동시에 트렌디한 스타일이 담겨있어요.

◇리복 클래식, 소희의 프리스타일= 소희가 모델로 활동하는 리복 클래식의 프리스타일(Freestyle)은 프랜차이즈 파이브(Franchise Five)라 불리는 리복의 대표 다섯 모델 중 하나로서 1982년에 첫 출시됐어요.

1980년대 에어로빅 열풍의 상징적인 아이콘으로 리복의 여성 피트니스 헤리티지가 담긴 역사적인 모델로 전세계 많은 여자 연예인들과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왔답니다.

◇리복 클래식, 탑의 엑소핏= 빅뱅의 탑이 모델로 활동하는 리복 클래식의 엑소핏(Ex-O-Fit)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에요.

엑소핏은 1983년 남성 피트니스 슈즈로 출시 된 후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국내에서는 2008년 디자이너 정욱준과의 콜라이보레이션을 통해 파리 2008 F/W 컬렉션을 소개 됐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엑소핏은 오리지널 버전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를 사용 하면서도 독특한 스크랩 처리로 심플한 젊은 감각을 극대화 시키고, 신발의 위쪽에 붙어있는 박스 형태의 리복 로고는 리복의 오리지널 버전 나타내는 빈티지 느낌을 잘 살려냈죠. 최근 유행하는 복고적인 스트리트 패션과 스키니 진에도 잘 어울리고, 편안한 쿠셔닝으로 엑소핏 고유의 피트니스 슈즈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특히 엑소핏은 지난 2월 6일 디자이너 고태용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14 FW 뉴욕 패션 위크에서 “마지막 휴가 (Last Military Leave)라는 주제로 리복 엑소핏과 선보이며 전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은 제품이라는 점!!!^^.

세계적인 패션 디렉터인 닉 우스터와 지큐, 나일론, 에스콰이어, 뉴욕타임즈 등 주요 외신 프레스를 비롯하여 니만 마커스, 길트, 오트리움, 오크 등의 주요 패션사이트매장 바이어 등 400여명의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는 비욘드 클로젯만의 프레피한 감성의 밀리터리 룩으로 90년대 힙합의 스트리트 감성을 표현했고, 리복의 엑소핏은 그 맥락에서 조화롭게 컬렉션을 완성시켰어요~~~

리복 클래식의 프리스타일과 엑소핏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가격은 프리스타일은 8만9000원, 엑소핏은 10만9000원이랍니다^^

착용 팁은, 발 볼이 조금 넓은 여성이라면 한 사이즈 크게 신어도 될 것 같아여~~~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