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거래소가 지난 26일부터 이틀간 제주지사에서 ‘전력IT 기술교류회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력IT 기술교류회의는 2008년부터 매년 전력거래소 본사와 지역 지사간 전력IT 실무자들이 함께하는 자리로 전력IT 분야 현안에 대한 토론과 최신 기술 공유를 집중 논의한다.
올해 회의에선 제주지역 계통환경 변화에 따른 제주 전력IT관련 주요 이슈와
전력거래소가 지난 18일 '2012년도 제2차 전력IT 기술교류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올해 전력IT 분야 주요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내년도 사업추진 방향과 현안을 토의하기 위해 진행됐다.
올해 주요 성과로는 9・15 순환단전 재발방지를 위한 IT 개선사항과 사이버보안강화 실적 등이 발표됐으며 기존 노후화된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방안에 대해 중점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