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리 다이어트가 화제다.
9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지난 2005년 미스코리아 미에 선정된 후 1년 만에 20kg의 체중이 증가한 유혜리가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날씬해진 몸매를 공개했다.
유혜리는 과거 다이어트 프로그램 출연 당시 몸무게 81.6kg를 기록했지만 자신의 채소 위주의 식단과 운동법으로 허리사이즈 40인치에서 27인치로 줄
‘40인치 미스코리아’로 큰 화제를 모았던 유혜리가 스토리온 ‘다이어트워 6’에 다시 한 번 도전장을 내민다. 눈물을 흘리며 합숙소를 떠났던 유혜리가 패자부활전을 통해 동료들의 품으로 돌아온 것이다.
21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다이어트워6’에서는 합숙소로 돌아갈 두 사람을 뽑는 패자부활전이 펼쳐진다. 실미도에서 진행된 이번 패자부활전에는 유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