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경 아이스크림 셀카가 공개돼 화제다.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김재경은 2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으히히히 2층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세상을 다~가진 기분이로구나"라는 글과 함께 깜찍한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재경은 2층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입을 살짝 벌리고 달콤한 맛을 즐기는 듯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네티즌
걸그룹 레인보우의 김재경이 아이스크림 셀카를 공개해 남심(男心)을 흔들고 있다.
김재경은 1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그래도 맛있으니까 봐준다! 흥"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김재경은 아이스크림을 담은 숟가락을 떠먹여주는 포즈를 취하며 초롱초롱한 눈빛과 꿀피부를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이스크림 먹고싶어요", "저도 한입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