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인은 지난 9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라인 콘퍼런스 도쿄 2014’에서 월간 실사용자(MAU)가 1억7000만명 이상이라고 밝혔다.
또 수익모델을 더할 경우 기업 가치는 10조원에 이를 것이라는게 업계의 분석이다.
IT 업계에서는 "이 같은 실이용자는 왓츠앱보다 높다"면서 "수익모델을 추가로 개발할 경우 기업가치는 더욱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입력 2014-10-13 20:20

라인은 지난 9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라인 콘퍼런스 도쿄 2014’에서 월간 실사용자(MAU)가 1억7000만명 이상이라고 밝혔다.
또 수익모델을 더할 경우 기업 가치는 10조원에 이를 것이라는게 업계의 분석이다.
IT 업계에서는 "이 같은 실이용자는 왓츠앱보다 높다"면서 "수익모델을 추가로 개발할 경우 기업가치는 더욱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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