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서 ‘어머니를 위한’ 소셜마케팅 실시

입력 2014-05-12 13: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미국에서 어머니들을 위한 이색 소셜마케팅을 진행한다.

올해 생활가전 제품군의 캠페인 주제를 ‘내면의 목소리’로 정한 LG전자는 미국 ‘어머니의 날’인 11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어머니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첫 번째 ‘맘컨페션스’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 미국 전역의 어머니 1000명을 대상으로 ‘어머니로 사는 고충’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어머니들이 양육의 어려움 및 개인 시간 부족 등으로 늘 소통과 교류가 필요하다는 점을 파악하고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LG전자는 지난 1일부터 캠페인 사이트 및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자녀 양육 비결, 스트레스 해소법 등 어머니들의 톡톡 튀는 노하우를 수집했고, 11일까지 접수된 사연 중 재미있고 눈에 띄는 스토리를 선정했다. 이어 선정된 스토리를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공개하고, 전광판에 사연이 상영되는 장면을 촬영한 후 작성자에게 리트윗으로 전달,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한편, LG전자는 올해 가을까지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접목해 소셜미디어를 통한 맘컨페션스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 미국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어머니의 날을 맞아 주 고객층인 어머니들을 위해 흥미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LG전자는 소비자를 이해하고 도울 수 있는 혁신적인 가전제품을 지속 개발해 앞으로 가전업계 리더로서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조주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766,000
    • +0.12%
    • 이더리움
    • 4,557,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879,500
    • +4.33%
    • 리플
    • 3,039
    • -0.07%
    • 솔라나
    • 197,700
    • -0.45%
    • 에이다
    • 619
    • -0.48%
    • 트론
    • 429
    • +0.23%
    • 스텔라루멘
    • 360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90
    • -0.26%
    • 체인링크
    • 20,910
    • +2.8%
    • 샌드박스
    • 2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