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털사업 나선 한경희생활과학, 정수기·비데 등 제품군 확대 본격화

입력 2014-05-08 14: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경희생활과학은 저가 전략 외에 기존 제품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알칼리 이온수기에 터치 기능을 추가하고 냉·온정수기에는 원코크(하나의 노즐에서 냉·온수가 나오는 방식)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연내 새롭게 출시되는 비데 제품도 렌털 제품군에 포함시켜 렌털 사업을 확대한다는 구상이다.

회사 측은 전국 로드숍 50여곳과 연계해 지역별 밀착형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주기적인 고객관리와 방문 AS 등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선다는 생각이다. 한경희생활과학의 지난해 매출액은 1000억원으로 올해 홈쇼핑과 온라인을 통한 렌털을 확대, 매출 증진을 이끌 방침이다.

한경희생활과학 관계자는 “정수기·이온수기·비데 등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제품의 경우 렌털서비스를 활용해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며 “렌털 품목을 넓혀 렌털 사업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속보 서울 지하철 파업 철회…1노조 임단협 타결
  • 챗GPT 5.2 공개…적용 언제부터
  • “해킹 성공하면 테슬라車 공짜”…세계는 ‘현상금 보안’ 전쟁 중 [해외실험실: 빅테크 보안 대해부 ①]
  • eSSD·메모리 수요 폭발…삼성전자·SK하이닉스 4분기 실적 견인 전망 [ET의 칩스토리]
  • “한국은 AI 전초기지”… 엔비디아, 젠슨황 ‘깐부회동’ 후 한국서 채용 확대
  • 대형사 도시정비 수주 ‘47조’ 폭증… 내년 성수·압구정·목동으로 경쟁 정점
  • 식감 살리고 칼로리 낮추고...오뚜기 ‘컵누들’, 웰빙 라면의 ‘무한 진화’[K-라면 신의 한수⑳]
  • 오늘의 상승종목

  • 12.12 09:3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176,000
    • +1.05%
    • 이더리움
    • 4,809,000
    • -1.35%
    • 비트코인 캐시
    • 856,000
    • +2.09%
    • 리플
    • 3,023
    • +0.1%
    • 솔라나
    • 203,100
    • +1.55%
    • 에이다
    • 629
    • -5.41%
    • 트론
    • 416
    • +0%
    • 스텔라루멘
    • 365
    • -0.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70
    • +0.3%
    • 체인링크
    • 20,980
    • +1.11%
    • 샌드박스
    • 205
    • -2.84%
* 24시간 변동률 기준